공연 > 공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공연
'2019 SHIN HYE SUNG CONCERT – Setlist(셋리스트)' 포스터 공개!
신비+몽환적 분위기의 포스터로 공연 기대감 UP!
기사입력: 2019/08/29 [11: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2019 SHIN HYE SUNG CONCERT – Setlist'의 포스터     © 정다운 기자


'2019 SHIN HYE SUNG CONCERT – Setlist'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신혜성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가 지난 26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10월 신혜성의 컴백 소식을 알린 데 이어 오늘(29)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 19, 20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2019 SHIN HYE SUNG CONCERT – Setlist'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카이 블루톤의 배경과 함께 몽환적인 표정을 짓고 있는 신혜성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으며, 신혜성이 들고 있는 반짝거리는 소품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하고 있어 이번 콘서트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또한 신혜성은 지난 2017년 발매한 스페셜 앨범 '세레니티(Serenity)' 이후 약 2년 만에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 새 앨범 수록곡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보여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혜성은 매 공연마다 색다르고 다양한 구성의 무대들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해 개최하는 콘서트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하고 있는 만큼 이번 콘서트 'Setlist' 또한 치열한 티켓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 신혜성의 단독 콘서트 'Setlist'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 콘서트에서 한층 더 짙어진 신혜성의 가을 감성뿐만 아니라 더 다채로운 무대들로 공연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는 10월에 발매될 신혜성의 새 앨범 역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0 19, 20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신혜성 단독 콘서트 '2019 SHIN HYE SUNG CONCERT - Setlist'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오는 9 2일 오후 6, 오후 8시에 사전 예매와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배너
광고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