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공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공연
이동건, 성혁, 정유진, 임현수를 캐스팅 할 기회!
아시프 캐스팅 마켓 섹션2 참가 배우 공개!
기사입력: 2019/09/02 [19: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이동건, 성혁, 정유진, 임현수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제17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The 17th Asiana International Short Film Festival, 집행위원장 안성기)가 아시프 캐스팅 마켓 섹션2에 참가하는 배우들을 공개했다.

 

아시프 캐스팅 마켓(AISFF CASTING MARKET)은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에서 지난해 처음 선보인 매칭 프로그램으로, 국내 단편 감독 및 제작자들과 배우들 사이에 보다 활발한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두 개의 섹션으로 진행되는 아시프 캐스팅 마켓은 현재 섹션1의 참가를 희망하는 작품의 접수가 진행 중이다. 이후 심사를 거쳐 선정된 작품의 트리트먼트를 공개하고, 각 작품에 참여하고자 하는 배우들의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금일 기성 배우들의 명단을 공개한 아시프 캐스팅 마켓 섹션2는 9월 18일부터 각 배우의 캐스팅을 희망하는 감독 및 제작자들의 작품 공모를 시작한다.

 

● 인지도와 연기력을 고루 갖춘 배우들이 한자리에!
올해 아시프 캐스팅 마켓 섹션2에는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여우각시별>, <스케치>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아온 배우 이동건, 드라마 <구해줘 2>, <트랩>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영화 <내일의 기억>, <시동> 등 개봉 예정 중인 신작에 출연을 확정 지은 배우 성혁, 첫 주연작 <밀어서 감옥 해제>를 통해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특별 초청된 데 이어 최근 개봉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에서 섬세한 멜로 연기를 선보인 배우 정유진, 마지막으로 최근 종영한 드라마 <봄밤>에 출연하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배우 임현수 등의 참가가 확정되어 단편 영화인들에 인지도와 연기력을 고루 갖춘 배우들의 캐스팅 기회를 제공한다.

 

● 매칭 후 작품 제작 시,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공식 상영 기회!
아시프 캐스팅 마켓의 1차 심사에 선정된 작품의 연출자에게는 캐스팅 마켓 행사 당일인 11월 1일, 해당 배우와 직접 만나 캐스팅에 관한 구체적인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주어진다. 금년도 행사를 통해 매칭 및 제작이 완료된 작품은 2020년 개최 예정인 제18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에서 공식 상영 기회를 얻게 된다.

 

참가 배우의 프로필과 지원작 공모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화제 홈페이지(http://aisff.org)를 참고, 관련 문의는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아시프 캐스팅 마켓 담당자(aisff.project@gmail.com)에게 하면 된다.

 

국내 최초의 국제경쟁 단편영화제이자 전 세계 단편영화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17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오는 10월 31일(목)부터 11월 5일(화)까지 씨네큐브 광화문과 복합문화공간 에무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공승연, 촬영장에서 동생들이 배려해줘 든든!!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제작발표회가 16일 ... / 조은정 기자
[스타HD] 공효진 X 김지석, 하뚜?하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제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