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이민기X이유영, ‘모두의 거짓말’이 숨기고 있는 비밀은?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19/09/04 [18: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OCN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OCN ‘모두의 거짓말이 오는 1012() 첫 방송을 확정지으며,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극본 전영신, 원유정 연출 이윤정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은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단 한 명의 죽음도 넘길 수 없는 형사의 진실을 좇는 시크릿 스릴러. 올 한 해 다양한 장르의 작품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OCN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작품이다.

 

이 가운데 오늘(4) 공개된 포스터에는 얼굴도, 감정도 알 수 없는 두 남녀의 실루엣만이 담겼다. 프레임 밖의 이들의 눈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또 어떤 진실을 숨기고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대목이다. 이처럼 베일에 싸인 묵직한 색채감의 이미지만으로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는 가운데, ‘시크릿 스릴러란 장르 아래 쓰여진 모두의 거짓말이란 제목이 시선을 고정시킨다. 필체는 묘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유독 거짓말의 한글 조합이 묘하게 뒤집혀 있어 미스터리 본능을 자극하기 때문.

 

이에 제작진은 “‘모두의 거짓말의 뒤집힌 한글 조합에는 진실과 거짓의 경계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함을 녹여냈다. 또한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이민기와 이유영을 의도적인 크롭을 통해 두 사람의 숨겨진 이야기를 강조했다고 설명하며 지난 31() 첫 공개된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모두의 거짓말이 점차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앞으로 또 어떤 진실이 드러날지 1012일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모두의 거짓말은 전영신, 원유정 작가와 감각적인 연출을 자랑하는 이윤정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후속으로 오는 1012일 토요일 밤 1030분 첫 방송된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