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역시 대세 '이진혁', 고척돔에서 인생 첫 시구!
오는 13일, 키움히어로즈 홈 최종전 시구
기사입력: 2019/09/06 [09: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이진혁이 키움히어로즈 홈 최종전 시구자로 나선다.

 

오는 13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키움히어로즈와 LG트윈스의 경기에서 이진혁이 시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진혁은 최근 각종 예능과 화보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특히, JTBC ‘혼족어플에 이어 JTBC ‘어서 말을 해’, MBC ‘언니네 쌀롱’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예고하며 떠오르는 예능 대세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인생 첫 시구에 도전을 앞둔 이진혁은 홈 최종전에 시구자로 나서게 돼 영광이라며 이날 경기에서 키움히어로즈가 좋은 성적을 거두기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키움히어로즈의 2019 정규시즌 홈 최종전으로추석 당일에 진행되는 경기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진혁은 오는 9 15일 진혁해 [T.Y.F.L] in Thailand’를 통해 태국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최근 솔로 앨범 계획을 발표하는 등 바쁜 활동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