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9월 20일(금) 밤 10시 40분 첫방송! 정규편성!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15:03]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9월 20일(금) 밤 10시 40분 첫방송! 정규편성!

정다운 기자 | 입력 : 2019/09/10 [15:03]
▲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티저     © 정다운 기자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아이슬란드 간 세끼(연출 : 나영석, 신효정)’가 정규편성을 확정, 오는 20() 1040분에 첫방송 될 예정이다.

 

 

 

이수근, 은지원은 지난 신서유기6’에서 아이슬란드 오로라 보기상품권을 획득했지만 "여행을 좋아하지만 스케줄이 많은데 이건 벌칙이나 다름없다"라며 상품 수령을 거부하는 초유의 사태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강식당3’에서 아이슬란드 수도를 맞히지 못하면 한 달 안으로 아이슬란드에 떠나는 퀴즈에 도전, 정답 맞추기에 실패해 본격적인 아이슬란드행이 성사되었고, 지난 1일에 출국해 4일에 돌아오는 34일 일정으로 아이슬란드를 다녀온 것. 짧은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를 만난 것은 물론, 기상 미션 등 다양한 활약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무엇보다 5분이라는 파격적인 편성시간이 눈길을 끈다. 프로그램 제목 역시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아이슬란드 간 세끼로 프로그램 탄생 기원과 삼시세끼후속 정규 편성의 의미, 이수근&은지원 두 사람의 활약상까지 모두 담고 있어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9() 공개된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아이슬란드 간 세끼의 첫 티저 영상들을 살펴보면 이수근과 은지원이 5분 본방사수에 나서 이목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1040분에 시작해 45분에 끝난다. 다른 볼일 보고 오면 끝난다며 자칫하면 놓치기 쉬운 5분 편성을 강조, 본방사수를 독려하고 있는 것. 또한 두 사람의 뒤로 광활한 아이슬란드의 경관이 펼쳐져 방송에서 보여질 아이슬란드의 풍경에 기대가 모아지기도.

 

 

 

방송 시간은 5분으로 짧지만 웃음은 풍성한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오는 20() 1040분에 첫방송된다.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나나나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