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도 ‘최신유행 프로그램2’ 은 정상영업! 웃음 보너스 받으러 오세요~

핵인싸가 되고 싶은 아싸를 위한 미드나잇-트 쑈쑈쑈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9/14 [17:26]

추석에도 ‘최신유행 프로그램2’ 은 정상영업! 웃음 보너스 받으러 오세요~

핵인싸가 되고 싶은 아싸를 위한 미드나잇-트 쑈쑈쑈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9/14 [17:26]
▲ 사진=XtvN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오늘(14) 12시에 방송되는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2’가 추석을 맞이해 풍성한 웃음 보너스 대잔치를 펼친다.

 

지난 주, 번듯한 대기업에서 스타트업 회사 코코아로 이직한 예원의 요절복통 입사 첫 날로 웃음을 자아냈던 시트콤 코너 스타트-!?’에서는 추석 보너스 쟁탈전이 시작된다. 추석 연휴에도 가차 없는 정상 근무로 인해 직원들의 불만이 높아져가는 가운데, 대표 권혁수가 의문의 투자자로부터 받은 두둑한 보너스를 걸고 한 판 승부를 벌이는 것. 이 과정에서 추석 보너스의 향방과 투자자의 정체는 놀라움과 폭소를 자아낼 전망이다.

 

요즘것들 탐구생활에서는 연애 리-플레이리스트라는 주제로 세대별 설레는 고백의 순간을 짚어본다. 물 바가지에 버들잎을 띄워주며 순정을 표현하던 조선 시대부터 로맨틱한 감성이 넘치던 90년대, 그리고 격동의 2000년대를 지나 우리가 살고 있는 현재와 먼 미래의 고백까지 아우를 예정. 세대를 불문하고 가슴을 뛰게 하는 고백의 순간이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어른들을 위한 사회풍자 뮤직 시트콤 애니메이션 코너 아싸써커스에서는 로널드의 백수 탈출기가 그려진다. 면접장에 도착한 로널드는 뜻밖의 경쟁자를 만나게 되고, 둘 중에 딱 한 명만 채용될 수 있다는 잔인한 현실 아래 스펙 아닌 랩 배틀을 시작한다고. 로널드와 랩 배틀을 펼칠 경쟁자의 정체와 면접 결과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N 롤러코스터와 SNLDNA를 계승하여 가장 시의성 있는 최신 트렌드와 유행 코드를 다채로운 코너에 담아 시청자들의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내는 하이브리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최신유행 프로그램2’는 매주 토요일 밤 12XtvN에서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