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다경vs수연vs시연vs연정vs하이디vs해윤, 걸그룹 보컬 No.1은?
‘V-1’,결승 무대를 향한 양보 없는 대결 시작!
기사입력: 2019/09/15 [16:0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제공 = tvN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오늘(15) 오후 540분에 방송되는 tvN ‘V-1’(연출 박상혁, 김관태) 최종회에서는 걸그룹 보컬 No.1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파이널 매치가 시작된다.

 

지난 13일 추석 특집으로 첫 방송된 ‘V-1’에서는 동영상 서바이벌 결과와 스페셜 판정단의 점수를 합산해 선발된 공원소녀 서령, 구구단 나영, 다이아 주은, 드림캐쳐 시연, 비너스 정다경, 소나무 하이디, 에이프릴 진솔, 우주소녀 연정, 위키미키 지수연-최유정, 체리블렛 해윤-보라가 본선 1라운드에 올라 1:1 정면 승부를 펼쳤다. 이들은 무대 위에서 숨겨왔던 기량을 아낌없이 뽐내며 실력파 걸그룹 보컬들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두 명씩 여섯 팀으로 나눠 진행된 본선 1라운드 결과 폭발적인 고음을 보여준 비너스 정다경, 사상 초유 같은 팀 대결을 펼친 위키미키 지수연, 짙은 감성으로 판정단의 눈시울을 붉힌 소나무 하이디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기회를 얻었다. 짧은 순간에도 놀라운 몰입도를 보여준 체리블렛 해윤, 가수 거미의 원픽으로 뽑힌 드림캐쳐 시연과 모든 참가자가 피하고 싶은 1순위 우주소녀 연정 또한 준결승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상상 이상의 보컬 실력으로 현장에 있는 101명의 VIP 평가단을 압도시킨 여섯 명의 준결승 진출자는 오늘(15) 방송에서 세 명씩 두 팀으로 나눠 색다른 매력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대거 입덕 시킬 예정이다. 이어 각 팀에서 살아남은 두 명만이 결승전에서 만나 걸그룹 보컬 No.1이라는 타이틀을 두고 파이널 매치를 벌인다. 치열한 경쟁 결과 우승을 거머쥘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와 긴장감이 동시에 높아지고 있다.

 

추석 특집으로 방송되는 tvN 걸그룹 보컬 No.1 서바이벌 'V-1'은 오늘(15) 오후 540tvN에서 최종회가 방송된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이태리, 미스테리 진미채요정 탄생!!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제작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