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너의 노래를 들려줘’ 김세정,시청자들 시선 사로잡는 표현력에 감탄 자아!
베일 벗은 사건의 진실! 압도적 몰입감 선사!
기사입력: 2019/09/18 [16: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젤리피쉬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너의 노래를 들려줘’ 김세정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27, 28회에서는 홍이영(김세정 분)이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함과 동시에 살인 사건의 진실이 베일을 벗으며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이영은 윤영길(구본웅 분)이 남겨둔 물건을 찾으러 간 LP카페에서 강명석(송영규 분)과 만나고 그를 피해 달아난다. 도망치던 이영은 도로를 가로질러 가던 학생이 위험에 처하자, 학생을 구하기 위해 몸을 던지고 이로 인해 사고를 당한다.

 

이영이 사고를 당하며 보는 이들에게 혼란을 안긴 가운데, 1년 전 살인 사건의 진실이 밝혀지며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김이안(김시후 분)을 잭나이프로 찔렀다는 이영의 기억이 사실로 드러나 안타까움을 자아냈으며 보는 이들을 충격에 빠뜨리기도 했다.

 

사건의 진실이 베일을 벗으며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는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김세정은 홍이영이라는 인물이 겪고 있는 혼란과 공포 등의 감정을 다채로운 표현력으로 그려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회가 거듭될수록 변화하고 깊어지는 이영의 내면을 물오른 연기력으로 완성시키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김세정이 출연 중인 KBS2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이태리, 미스테리 진미채요정 탄생!!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제작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