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황금정원’, 한지혜vs정영주, 본격 진실싸움!
오지은, 이태성 뺑소니 고백 →문지윤, 생존 공개
기사입력: 2019/09/22 [11: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황금정원’ 한지혜-정영주와의 진실게임이 본격 시작되며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여기에 오지은의 이태성 뺑소니 자진 고백부터 문지윤 생존, 연제형의 출생의 비밀 공개까지 쉼 없는 진실 폭로가 이어지며 브레이크 없는 쾌속 전개가 최강의 몰입도를 선사했다.

 

 

 

이에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황금정원’ 40회는 9.1%(전국 기준)까지 치솟았고 38, 39회는 각각 8.8%, 8.3%(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또 한번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에 황금정원의 황금시청률 질주를 기대케 한다.

 

 

 

 

▲ MBC 드라마 '황금정원'의 방송캡처화면     © 정다운 기자


지난 21
일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제작 김종학프로덕션) 37-40회에서는 한지혜(은동주)-이상우(차필승)가 문지윤(이성욱) 실종과 관련된 뺑소니 사건으로 오지은(사비나)-이태성(최준기) 부부를 사방에서 압박하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사이다 폭포를 선사했다. 여기에 과거의 비밀이 또 한번 초대형으로 폭풍 공개되며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었다.

 

 

 

이날 이상우는 오지은-이태성을 참고인 조사했다. 이상우는 발견된 네일팁이 과거 오지은이 사고 당일 했던 네일팁과 동일하다는 증거로 이들의 불안감을 높이며 자진 고백을 유도했다. 그러나 오지은은 자신의 알리바이로 3중 추돌사고 견인차 기사 여자의 인상착의를 말하며 끝까지 부인해 분노를 자아냈다.

 

 

 

한지혜는 자신의 의문점을 토대로 조미령(한수미)과 오지은-정영주(신난숙) 모녀에 대한 조사를 이어갔다. 특히, 한지혜는 과거 차화연(진남희)에게 받은십자가 목걸이황금정원 축제 초대의 당사자가 오지은이 아닌 자신이라는 것을 기억해 내는 등 또 다시 진실에 한걸음 다가서 기대를 높였다.

 

 

 

그런가 하면 정영주는 한지혜가 차화연 집에서 나가도록 압박을 멈추지 않는 등 적반하장식 행보를 이어 갔다. 그러나 한지혜는 정영주의 거친 포스에 기죽지 않고 오히려저를 이렇게 내치려는 이유가 뭐에요? 이렇게 돈까지 주면서 내치시려고 하는 건 아직 남은 과거가 더 있다는 뜻인가요?”라며아직도 남은 진실이 있다면 언젠간 밝혀지겠죠. 세상엔 영원한 진실은 없으니까라고 단호하게 쐐기를 박아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를 선사했다.

 

 

 

무엇보다 오지은이 차화연에게 이태성의 뺑소니 사실을 자진 폭로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더욱이 오지은은 이 모든 상황을 이상우와 한지혜 탓으로 돌이며 오열을 멈추지 않았다. 같은 시각 이태성이 현장에서 이상우에게 체포되며 긴장감을 높였지만 현장에는 문지윤의 시체가 아닌 벽돌만이 쌓여 있어 이상우와 이태성을 멘붕에 빠트렸다.

 

 

 

그런 가운데, 문지윤의 생존 영상이 강준혁(이믿음)에게 발송돼 연이어 파란을 일으켰다. 정영주가 정신이 온전치 못한 문지윤의 인증샷을 이용해 이태성 뺑소니 살인을 피해가도록 한 것. 이로 인해 이태성은 문지윤 뺑소니 혐의를 벗게 됐지만, 이상우는 이태성이 위기에 빠진 상황에서 문지윤의 영상이 절묘한 타이밍에 전송된 것에 의문을 품었다. 과연 이를 계기로 오지은-정영주의 악행을 알아낼 수 있을지 관심을 높였다.

 

 

 

특히 엔딩에서 정영주가 연제형(한기영)의 출생 비밀 폭로가 예고돼 긴장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정영주는 조미령이 부산지역지에 자신과 한지혜-오지은의 과거 사진을 게재했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했고, “넌 내가 그렇게 경고했는데, 결국 무시했어. 그걸 어기면 네가 세상에서 제일 두려워하는 걸 터트리겠다고! 넌 약속을 어긴 사람이지만, 난 약속을 지키는 사람이야라며 즉각 조미령의 숨겨둔 아들 연제형을 만나 모두를 경악케 했다. 정영주는 연제형에게 너는 한수미한테 30년 동안 속고 있어라며 의미심장하게 미소 지어 소름을 유발했다. 과연 연제형이 자신이 고모 조미령과 김유석 사이의 혼외자라는 사실을 알게 될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켰다.  

 

 

 

한편, 이날 한지혜-이상우의 꽁냥꽁냥 로맨스가 심장을 간질거리게 하는가 하면 정영주를 몰아세우는 한지혜의 활약,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폭풍 전개가 시간을 단숨에 순삭하며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에 각종 커뮤니티와 SNS “오늘 저 세상 전개 후덜덜하다”, “진짜 폭풍 전개 미쳤다”, “새로운 출생의 비밀 또 슬슬 꺼내네. 꿀잼”, “황금정원 미친 듯이 달린다. 본방보는데 너무 숨차”, “오늘 사비나-신난숙 뻔뻔함 역대급”, “한지혜-이상우 너무 잘 어울려! 너무 설렜다”, “오지은 자기 살려고 비밀 다 밝히네”, “와 오늘 속도감 진짜 너무 빨라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황금정원은 매주 토요일 밤 9 5분에 방송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찬미, 책과 함께한 내추럴 화보 공개
메인사진
AOA 찬미가 독서에 대한 깊은 속내를 드러냈다.찬미는 민음사 격월 문학잡지 ... / 정다운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