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 20년 전 진실 향해 폭주 예고!
신세경-성지루 만류 외면! 금군들까지 제압! 카리스마 폭발!
기사입력: 2019/09/24 [12: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가 20년 전 진실을 향해 폭주한다. 그는 신세경과 성지루의 만류를 외면할 뿐만 아니라 앞을 가로막는 금군들까지 제압하는 등 카리스마 넘치는 대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 / 연출 강일수, 한현희 /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24일 진실을 향해 다가가는 이림(차은우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신세경 분)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 충만 로맨스 실록. 이지훈, 박지현 등 청춘 배우들과 김여진, 김민상, 최덕문,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지난 신입사관 구해령’ 33-36회에서는 이림이 폐주 희영군 이겸(윤종훈 분)의 적장자임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 이겸이 모든 사건의 중심이 되는 호담선생전속 호담선생이라는 것이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해령과 이림은 20년 전 사건의 모든 진실이 담긴 김일목의 사초와 녹서당 간의 연결고리를 발견, 진실에 성큼 다가가 향후 전개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의 방송예고 화면     © 정다운 기자

 

 

공개된 사진 속 해령이 단호한 눈빛의 이림을 걱정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이는 이림이 대비 임씨(김여진 분)를 찾아가 진실을 묻기로 결심한 상황이라고. 이에 내관 허삼보(성지루 분)가 이림의 다리를 붙잡고 대비전에 가지 말라고 간곡하게 애원하는 반면 이림은 그를 외면하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어서 해령과 삼보의 만류를 뿌리치고 대비전으로 향하던 중 이림이 금군에게 제지당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윽고 이림은 자신을 막는 금군들을 향해 거침없이 칼을 겨누며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어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이림이 폐주 희영군 이겸의 적장자로서 20년 전 과거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폭주할 것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진실은 밝혀질 수 있을지 그리고 그로 인해 어떤 파란이 일어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이림이 해령과 삼보의 만류에도 대비 임씨를 찾아갈 예정이라면서 이림은 유일한 혈육인 대비 임씨와 어떤 대화를 나눌지 그리고 이는 결말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오는 25일 수요일 밤 8 5537-38회가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SF9 찬희, 굿 가이(Good Guy)?! 큐트 가이(Cute Guy)~♥
메인사진
SF9이 7일 오후 2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퍼스트 ... / 조은설 기자
[스타HD] PEAK(픽), 최강 팬서비스!!! '천사 맞죠?!'
메인사진
‘프로듀스X101‘에 출연했던 PEAK(픽)이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해준 국민 ... / 조은설 기자
[스타HD] SF9 로운, 수트핏의 정석!
메인사진
SF9이 7일 오후 2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퍼스트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