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하민우,'제국의아이들'과는 다른 모습으로 컴백…두 번째 미니앨범 ‘The Tempo’ 발매
고등래퍼3 우승자 이영지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9/09/25 [16: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하민우 미니앨범 커버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가수 하민우가 두 번째 미니앨범 ‘The Tempo’ 발매를 예고하며 가을 가요계 평정을 예고했다.


10월 2일에 공개되는 하민우의 두 번째 미니앨범 ‘The Tempo’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하민우는 이번 앨범을 통해 제국의아이들 활동 때와는 다른 모습으로, 솔로가수로서의 더욱 성숙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KMG는 특히 타이틀곡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진 하민우의 옴므파탈 매력과 강렬한 퍼포먼스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타이틀곡은 고등래퍼3 우승자 ‘이영지’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영지는 하민우와의 특급 콜라보를 선보이며, 폭발적이고도 거침없는 랩으로 더욱 강렬하게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2018년 1월 발표한 첫 솔로앨범 이후 약 1년 9개월만에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하는 하민우는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새 미니앨범 ‘The Tempo’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AOA 찬미, 책과 함께한 내추럴 화보 공개
메인사진
AOA 찬미가 독서에 대한 깊은 속내를 드러냈다.찬미는 민음사 격월 문학잡지 ... / 정다운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