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엔플라잉, 신곡 ‘굿밤 (GOOD BAM)’ 포스터 공개!
10월 15일 미니 6집 ‘야호(夜好)’ 발표
기사입력: 2019/09/30 [22: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오는 1015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야호(夜好)’를 발매한다.

 

6개월여 만에 발표하는 이번 앨범은 한자 밤 야()’좋을 호()’를 붙인 앨범명처럼 밤이 되고, 낮의 지루한 일상에서 탈출한 엔플라잉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타이틀곡 굿밤 (GOOD BAM)’은 트렌디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을 엔플라잉만의 색으로 담아 낸 곡이다. 선선한 가을 밤, 아쉬움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 청춘들의 모습이 그림처럼 펼쳐지며 옥탑방을 잇는 또 하나의 연애 기억 조작송이 될 전망이다.

 

엔플라잉의 새 앨범 발매를 맞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8일 엔플라잉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굿밤 (GOOD BAM)’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서는 해가 진 밤의 길거리를 배경으로 엔플라잉 멤버들의 실루엣이 담겨 있다. 이들의 머리 위로 신곡 굿밤 (GOOD BAM)’이 적힌 네온사인이 켜지며 신나는 밤을 즐길 멤버들의 모습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FLY HIGH PROJECT)’의 일환으로 발매되는 엔플라잉의 새 앨범 프로모션 콘텐츠는 엔플라잉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AOA 유나·찬미, 파스텔톤 가득한 싱글즈 2월호 화보 공개!
메인사진
유나와 찬미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 2월호의 뷰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파 ... / 조은설 기자
SF9 로운, “로운의 발견” 매거진 커버 단독 장식!
메인사진
그룹 SF9의 로운이 매거진 커버를 단독 장식했다. 로운은 매거진 데이즈드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