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할배 특집 3주차! '수미네 반찬'

속성 반찬 과외로 반찬 실력 업그레이드!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19/10/02 [14:04]

할배 특집 3주차! '수미네 반찬'

속성 반찬 과외로 반찬 실력 업그레이드!

정다운 기자 | 입력 : 2019/10/02 [14:04]

 

오늘(2, ) 저녁 8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 70회는 새로운 제자로 등장한 배우 임현식, 배우 김용건, 가수 전인권과 집에서 혼자 밥을 해먹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반찬 특강의 세 번째 이야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 tvN 예능 '수미네반찬'의 방송영상 화면     © 정다운 기자

 

김수미는 반찬 특강 3주차를 맞이한 만큼 난이도를 가파르게 올려 더덕구이, 소고기우엉조림, 단호박꽃게탕, 삼색나물과 비빔밥 등 재료 손질에 손이 많이 가고, 관련 요리 상식이 필요한 고난도의 반찬들을 준비했다. 그러나 제자들이 3주차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양념들을 제대로 구분하지 못하는 것은 물론, 양념을 엉뚱한 곳에 붓는 등 실수를 연발해 또다시 스튜디오를 혼란에 빠지게 했다고.

 

 

 

지난주, 맏형 임현식이 가마솥 밥 짓기에 도전한 것에 이어 이번 주에는 새로운 수미복사기로 떠오른 김용건이 가마솥 밥 짓기에 나선다. 김용건은 <수미네 반찬> 최초로 가마솥에 손을 넣지 않고 눈대중으로 밥물을 맞춰 장동민과 다른 제자들은 물론 김수미까지 걱정 어린 눈빛을 보내기도 했다고.

 

 

 

또한 2주차 우등생에 등극했던 임현식은 시작부터 더덕을 두드리다 아예 끊어버리는 등 실수를 연발했다. 당황도 잠시, 실수를 숨기기 위해 재빨리 손바닥으로 재료를 가려 혼나기 싫은 학생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또 손질이 까다로운 꽃게가 등장하자 손질을 피하기 위해 꾀를 부리다 결국 수미쌤의 잔소리 폭격을 맞았다는 후문.

 

 

 

예측불가한 요리 실력을 뽐내며 김수미를 놀래켰던 전인권은 이번 주에도 꾸준한 마이웨이 요리로 다시 한 번 김수미를 주저앉게 만들 전망. 그러나 완성된 전인권의 반찬은 전인권의 입맛은 물론 김수미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새로운 우등생 후보로 떠올라 반전의 묘미를 선사한다.

 

 

 

수미쌤과 제자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할배 특집 3주차, <수미네 반찬> 70회는 오늘(2, ) 저녁 81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