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송지아, ‘스파이더맨’ 공개 청혼!

송지아, “멋진 여자 돼서 찾아 갈게요”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19/10/05 [17:01]

‘배틀트립’ 송지아, ‘스파이더맨’ 공개 청혼!

송지아, “멋진 여자 돼서 찾아 갈게요”

정다운 기자 | 입력 : 2019/10/05 [17:01]

 

배틀트립에서 송지아가 스파이더맨톰 홀랜드에게 공개적으로 청혼을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5)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이 새 단장을 마치고, 더욱 풍성한 여행 팁과 에너지 넘치는 여행 설계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특히 박연수-송지아 모녀와 배우 고주원-김다현이 여행 설계자로 출격하는 가운데, 두 팀은 같은 여행지인 팔라완을 다른 컨셉과 코스로 찾아 더욱 다채로운 정보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 KBS2TV 예능 '배틀트립'에 출연하는 송지아     © 정다운 기자

 

 

이 가운데 송지아가 죽기 전에 꼭 만나야 하는 사람이 있다며 눈빛을 반짝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 주인공은 스파이더맨으로 잘 알려진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 이어 송지아는 저 스파이더맨이랑 결혼할 거에요라며 그에 대한 강렬한 애정을 드러내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그는 제가 멋진 여자 돼서 찾아 갈게요라며 애교 넘치는 공개 청혼 영상편지를 전하기도 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평소 아들 같은 딸이라는 송지아는 여행 내내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소녀미를 뿜어내 보는 이들의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그는 맛있는 음식 한입과 재밌는 액티비티 한번에 해맑은 웃음과 감탄을 쏟아내는가 하면, 매 코스마다 가차없이 솔직한 평을 쏟아내 보는 재미를 더했다고. 이에 톰 홀랜드도 반할만한 송지아의 화수분 매력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배틀트립제작진은 송지아는 매 순간 솔직하고 쾌활한 모습으로 해피바이러스를 발산해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들었다. 송지아의 사랑스러운 매력에 시청자분들 또한 미소를 머금게 될 것이라면서, “오늘(5) 밤 더욱 풍성한 여행 정보와 재미를 선사할 배틀트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새 단장을 마친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5) 9 15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