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수미네 반찬' 임현식-김용건-전인권, 할배스쿨 연장 선언!
예측 불가 반찬 스토리는 'ing'
기사입력: 2019/10/09 [18: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tvN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오늘(9, ) 저녁 8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 71회는 할배 특집 4주차 방송으로 배우 임현식, 배우 김용건, 가수 전인권이 제자로 출연한다. 제자 3인을 비롯해 혼자 밥을 해 먹는 사람들을 위해 누구나 만들 수 있는 간단한 반찬을 소개할 예정이다.

 

할배 특집은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반찬을 선보이며 4주를 예정하고 있었지만, 제자들의 부족한 실력과 좀 더 많은 반찬을 가르쳐주고 싶었던 김수미는 이대론 안 된다며 할배스쿨 연장을 선언했다..

 

김수미는 반찬 특강 4주차를 맞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반찬을 선보인다. 방송 이후 큰 인기를 끌었던 깻잎김치, 명란연근전과 함께 제자들의 입맛을 저격할 소고기뭇국, 가자미구이 레시피와 혼자 사는 이들을 위한 초간단 1인분 닭볶음탕 레시피를 공개한다

 

지난주, 할배계의 수미복사기로 떠오른 김용건이 가마솥 밥 짓기에 성공한 것에 이어 마이웨이 요리법이지만 최고의 손맛을 자랑하는 전인권이 첫 가마솥 밥 짓기에 도전한다. 처음인 만큼 잔뜩 긴장한 표정으로 쌀에 손을 넣었다 뺐다 하는 모습에 스튜디오에 있는 모든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또한, 식재료 효능에 대한 예습부터 업그레이드된 데코 실력까지 선보인 임현식은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4주 만에 우등생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우등생의 면모도 잠시, 너무 집중한 나머지 김수미의 목소리도 듣지 못하고 본인의 요리에 심취하며 속 터지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뜨거운 반응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이끌어 내고 있는 할배 특집 4주차, <수미네 반찬> 71회는 오늘(9, ) 저녁 810분에 방송된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이태리, 미스테리 진미채요정 탄생!!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제작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