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엔플라잉, 리얼리티 출격.. ‘엔플라잉의 JMT 제주, 맛있는 트럭’ 29일 첫 공개!
10월 15일 오후 6시 미니 6집 ‘야호(夜好)’ 발매
기사입력: 2019/10/09 [18: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올레tv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컴백을 앞둔 밴드 엔플라잉이 푸드트럭에 도전한다. 7일 오후 엔플라잉 공식 SNS 및 올레tv, 올레tv 모바일 채널을 통해 엔플라잉 단독 리얼리티 엔플라잉의 JMT 제주, 맛있는 트럭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제주도에서 펼쳐진 엔플라잉의 푸드트럭 도전기가 담겼다. 멤버들은 두 팀으로 나눠 메인 셰프가 될 팀을 고르고, 100인분의 요리를 직접 준비하는 등 푸드트럭 음식 완판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간 엔플라잉 자체제작 리얼리티와 차훈, 김재현의 유튜브 채널 두 얼간이등으로 다져온 멤버들의 톡톡 튀는 예능감과 케미를 느낄 수 있어 새로운 리얼리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엔플라잉의 새로운 단독 리얼리티는 오는 1029일 오후 6시 올레tv, 올레tv 모바일 채널을 통해 1화를 공개한다. 29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 금요일 4주에 걸쳐 총 8화가 방송된다.

 

한편 엔플라잉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야호(夜好)’의 타이틀곡 굿밤 (GOOD BAM)’을 공개한다. ‘굿밤 (GOOD BAM)’은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선선한 가을 밤 아쉬움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림처럼 담아냈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유나·찬미, 파스텔톤 가득한 싱글즈 2월호 화보 공개!
메인사진
유나와 찬미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 2월호의 뷰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파 ... / 조은설 기자
SF9 로운, “로운의 발견” 매거진 커버 단독 장식!
메인사진
그룹 SF9의 로운이 매거진 커버를 단독 장식했다. 로운은 매거진 데이즈드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