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연말공연이 느껴진거야’ 티켓 전쟁 예고!
오는 12월 28~29일, 31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연말 공연 개최!
기사입력: 2019/10/10 [12: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CJ ENM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장범준의 연말 공연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연말공연이 느껴진거야’가 오는 12월 개최된다. 

 

오는 12월 28~29일, 31일 총 3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장범준의 연말 공연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연말공연이 느껴진거야’의 티켓 예매가 오늘(10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장범준의 이번 연말 공연은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진행되었던 장범준의 전국 공연 ‘노래방에서’를 찾아준 많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또 한 번 장범준의 노래들로 공연장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또한, 연말 공연인 만큼 더욱더 풍성해진 사운드와 공연 레파토리는 물론 지난 8월 발매 이후 역주행의 정석을 보이며, 한 달 만에 다수 음원 사이트의 차트를 석권한 후 현재까지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있는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의 가사와 같이 따뜻한 연말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장범준은 올 상반기에 3집 앨범 발매와 함께 18개 도시에서 25회 전국투어를 성료하며 3만 관객을 사로잡은 바 있어, 음원 강자에 이어 매 공연을 매진시킨 ‘공연 강자’의 면모를 드러낸 만큼 이번 연말 공연에서는 또 어떠한 무대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봄에 이어 시즌별 음원, 공연 강자가 될 것 같다.”, “장범준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며 2019년을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고 싶다.”, “얼른 연말공연을 느끼고 싶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범준의 연말 공연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연말공연이 느껴진거야’는 오는 12월 28~29일, 31일 총 3회에 걸쳐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오늘(1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이태리, 미스테리 진미채요정 탄생!!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제작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