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수미네 반찬' 할배 특집 5주차! 요리 센스 끝판왕, 플레이팅 도전!
제자 3인방 ‘임현식·김용건·전인권’의 레벨 업 프로젝트의 마지막은?
기사입력: 2019/10/16 [15: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오늘(16, ) 저녁 8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 72회에서는 김수미의 2대 제자들로 등장한 배우 임현식, 배우 김용건, 가수 전인권과 집에서 혼밥 요리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초간단 반찬 레시피 전수에 나선다.

 

 

 

김수미는 반찬 특강 5주차를 맞이해 다양한 종류의 반찬을 소개한다. 옛 추억에 잠기며 누구나 뚝딱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옛날 사라다부터 완벽한 재료 준비 및 손질과 고급 스킬들이 필요한 녹두전, 세발낙지두부찌개, 김치수제비 레시피가 등장할 예정이다.

 


    

어느덧 반찬 특강 5주차를 맞이한 만큼 세 제자들은 모두 김수미의 반찬 레시피를 보다 수월하게 따라 하며 일취월장한 모습을 보인다. 특히, 첫 주부터 수미쌤 복사기에 등극했던 김용건은 김수미의 속도를 따라가는 건 물론, 완벽한 밀가루 반죽을 선보이며 스승 김수미를 뛰어넘는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

 

 

 

 

한편 김용건의 선전을 지켜보던 임현식은 본인도 칭찬을 받고 싶다며 옆에 있는 최현석 셰프를 설득한다. 그러나 손 대신 수제비 반죽을 물에 넣는 등 여전한 실수 연발로 매력 넘치는 사고뭉치의 모습을 보였다고.

 

 

 

 

 

<수미네 반찬>을 통해 요리에 처음 도전했던 막내 전인권은 어느새 수미쌤의 말을 받아치는 여유를 가지게 된 것은 물론, 특유의 '느린 손'을 극복해내고 옆 조리대에 요리 품앗이까지 나서며 김수미에게 떵떵거리는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

 

 

 

 

 

2의 김수미로 발전하고 있는 할배 3인방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수미네 반찬> 72회는 오늘(16, ) 저녁 810분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