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공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공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한류 이끌 국내 K-POP스타 16팀 공연 펼쳐져
화명생태공원 운동장에서 K-POP 콘서트로 성대한 개막
기사입력: 2019/10/20 [12: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화려한 출연진 라인업 구성으로 K-POP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BOF 2019)19() 저녁 시 진행된 ‘K-POP콘서트'를 시작으로 일주일간 부산 전역을 뜨겁게 달군다.

 

MC 김재환, 구구단 세정, 골든차일드 보민의 진행으로 이루어진 'K-POP 콘서트는 아시아 NO.1 한류페스티벌, 의 명성에 걸맞게 세계적인 비보잉 그룹 '더 이마'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슈퍼주니어,마마무, 아스트로, 잇지, 뉴이스트,하성운 등 한류를 이끌 국내 K-POP 스타 16팀의 공연이 차례로 펼쳐졌다특히최근 군백기를 끝낸 슈퍼주니어가 신곡 '수퍼 클립으로 공연장의 열기더했으며 전 출연진이 '부산 바캉스'를 열창하며 공연의 대미를 장식했다.

 

▲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 조은설 기자

 

 

25000여 명에 달하는 관객이 방문해 성황리에 진행된 'K-POP 콘서트' 로 화려한 포문연 BOF 2019는 오는 25()까지 7일간 화명생태공원 운동장· 영화의전당· 해운대 구남로 등 부산 전역에서 펼쳐지며, BOF 랜드 · 아이돌 팬미팅· 패밀리 파크콘서트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25()에는 패밀리 파크 콘서트' 가 열려 축제의 성대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BOF 2019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BOF 공식 홈페이지 (www.bof.or.kr), 페이스북(facebook.com/BusanOneAsiaFestival),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usanoneafe) 을 확인 하면 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