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보좌관2’ 메인포스터 전격 공개
이정재, “국회의원이 된 장태준의 변화와 굳은 의지를 드러내고자 했다.”
기사입력: 2019/10/22 [16: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JTBC 드라마 '보좌관2'의 포스터     © 정다운 기자


JTBC 새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앤뉴, 이하 보좌관2)가 오늘(22) 국회의원에 당선된 장태준(이정재)의 메인포스터를 공개하며 그의 본격적인 활약을 예고했다.

 

공개된 포스터 우측에 선명하게 새겨진 국회의원 장태준이라는 글자가 그의 변화를 단적으로 드러낸다. 지난 시즌 성진시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하며 끝을 맺었던 그는 국회의원에 당선돼 돌아왔다. 그토록 원했던 6그램의 금배지를 달기 위해 희생과 대가를 치러야 했던 장태준. 자신을 버렸던 법무부장관 송희섭에게 무릎을 꿇었고, 비난을 각오한 선택을 하며 권력을 손에 넣었다.

 

그래서 가슴에 손을 얹고 정면을 응시하는 그의 눈빛은 비장하고 결연하다. 그 모든 비난과 치욕을 삼켰던 건 국회의원이 되어 자신의 목표를 이뤄내기 위해서였다. 권력을 갖게 된 그는 자신의 야망을 드러내며 본격적으로 질주할 예정. 국회의원 장태준이 어떤 행보를 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 이정재는 국회의원이 된 장태준의 변화와 굳은 의지를 드러내고자 했다. 1111일 월요일 밤 930분 첫 방송에서 달라진 장태준의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좌관2’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린다. 미스함무라비’, ‘THE K2’, ‘추노를 연출한 곽정환 감독과 라이프 온 마스’, ‘싸우자 귀신아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 그리고 미스 함무라비’,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연타석 흥행에 성공한 제작사 스튜디오앤뉴가 시즌1에 이어 의기투합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후속으로 오는 1111일 월요일 밤 930JTBC에서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