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연맛3 관전 포인트#3’공개!
명불허전‘연애 맛집’재개…또‘레알 커플’탄생될까?
기사입력: 2019/10/24 [11: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참 궁금했던 그들이 연애를 한다네요!”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시즌3가 첫 방송을 앞두고 역대 시즌 중 가장 개성적인 연애를 예고하는 연맛3 관전 포인트#3’을 공개했다.

 

24(오늘) 11시 첫 방송될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시즌3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고 시청률 6.3%를 뚫은 연애의 맛시즌1, 8주 연속 지상파-종편 종합 1연애의 맛시즌2까지 연이은 두 개의 시리즈 모두 성공을 거두면서, 윤정수-정준-강두-박진우-이재황이 출연을 확정 지은 연애의 맛시즌3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세 번째 연애의 맛을 시작하는 제작진들의 입에서 역대 시즌 중 가장 다양한 연애가 펼쳐진다는 감탄과 함께 공개된 연맛3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TV CHOSUN '연애의 맛3'에 출연하는 윤정수-정준-강두-박진우-이재황     © 정다운 기자


연맛3’는 무척, 색다를 것!

결혼에 대한 간절함으로 진짜를 꿈꾸는 윤정수가 마지막 연애를 위한 첫걸음을 딛는다. ‘맛있는 청혼’ ‘사춘기등 수많은 드라마로 익숙한 데뷔 29년 차 배우 정준의 직진 본능이라는 색다른 모습이 펼쳐진다. 솔직함으로 무장한 강두의 일상과 꽃미남 배우 박진우의 떨리는 인연 찾기 대장정이 시작된다. 이어 연애의 맛시즌2에서 서툰 모습을 보였던 이재황이 점점 변화한다. 이렇듯 연애의 맛시즌3에는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들이면서도 각자의 스타일이 뚜렷한 싱글남들이 뭉쳐, 그 어느 때보다 개성 가득한 ‘55의 연애를 펼친다.

 

연맛3’는 무척, 믿고 볼 것!

연애의 맛시즌1 이필모-서수연 커플은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감정을 쌓아간 끝에 웨딩마치를 올렸다. ‘연애의 맛시즌2에서는 첫 만남부터 남달랐던 오창석-이채은 커플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수많은 연맛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이처럼 시즌1과 시즌2 모두 실제 관계로 발전시킬 만큼 출연자들의 감정과 상황을 중시하는 연맛 제작진들의 시즌3이기 때문에 믿고 본다는 댓글이 속출하고 있다. 더불어 과연 두 번의 시즌으로 더욱 진화했을 제작진들이 윤정수-정준-강두-박진우-이재황에게 어떤 설렘을 이끌어낼 지, 이 중에서도 진짜 커플이 탄생될 지 관심을 돋운다.

 

연맛3’는 무척, 단짠 할 것!

윤정수와 가상 결혼 경험을 했던 김숙이 연애의 맛시즌3 MC로 합류, 현실감 넘치는 사이다 조언과 잊고 지냈던 연애 감정에 공감하는 절실 요정으로 활약한다. 박나래는 여전한 국가대표 썸녀로 연애의 맛 시즌1, 2를 이끌어온 힘 있는 진행과 토크 저력을 발휘한다. 여기에 연애의 맛시즌2에 합류해 프로 질투러로 거듭난 김재중, 웃음도 독설도 명중시키는 연맛 공식 스나이퍼 장수원의 날카로운 참견, 그리고 런웨이에서는 카리스마 넘치지만 연애할 때는 애교 만렙이 된다는 예능 대세 모델 정혁까지 다채로운 시선의 환상적 토커 라인업이 펼쳐지면서 이들의 연애 수다가 어떤 달달 짭쪼름한 재미를 불러일으킬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3 출연진들은 굉장히 솔직한 사람들이다. 그러다보니 당사자들보다 제작진들이 더 떨고 있는 상황이라며 역대 시즌 중 가장 다양한 연애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시즌 역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시즌324(오늘) 11시에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찬미, 책과 함께한 내추럴 화보 공개
메인사진
AOA 찬미가 독서에 대한 깊은 속내를 드러냈다.찬미는 민음사 격월 문학잡지 ... / 정다운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