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블랙독' 서현진X라미란X하준 캐스팅 확정
완성도 담보하는 ‘믿보배’ 서현진X라미란의 특별한 워맨스 ‘기대↑’
기사입력: 2019/10/28 [13: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tvN 드라마 '블랙독'에 출연확정한 배우 서현진, 라미란, 하준     ©정다운 기자

블랙독서현진, 라미란, 하준이 보여줄 특급 시너지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 (연출 황준혁, 극본 박주연,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얼반웍스)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서현진 분)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프레임 밖에서 바라본 학교가 아닌, 현실의 쓴맛을 누구보다 잘 아는 기간제 교사를 통해 그들의 진짜 속사정을 내밀하게 들여다본다. 기존의 학원물과 달리 교사를 전면에 내세워 베일에 싸인 그들의 세계를 밀도 있게 녹여내며 완벽하게 새로운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뷰티인사이드이후 1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흥행퀸서현진과 대체 불가한 배우 라미란이 만났다는 사실만으로도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만든다. 특히, 대세 연기파 배우 하준까지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서현진은 사립학교라는 치열한 전쟁터에 내던져진 신입 기간제 교사 고하늘을 맡아 또 다른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하고 있다.자신을 살려준 선생님의 영향으로 교사를 꿈꾸게 된 고하늘, 사회의 축소판도 같은 사립고등학교에서 온갖 문제와 부딪혀 나가며 특별한 성장기를 겪는다.

 

또 오해영’ ‘낭만닥터 김사부’ ‘사랑의 온도’ ‘뷰티 인사이드등 출연작마다 자신만의 색을 입힌 완소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믿고 보는 흥행퀸으로 자리매김한 서현진이 변주할 캐릭터에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서현진은 드물게 나타난 반가운 장르의 드라마에 참여하게 돼서 감사한 마음으로 촬영하고 있다, 후배 연기자분들의 좋은 팀워크도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합류 소감을 밝혔다.

 

연기에 있어서는 이견이 필요 없는 라미란은 소문난 워커홀릭 진로진학부 부장 박성순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소문난 대치동 입시인 박성순은 학생들을 위해서라면 광대 짓도 마다하지 않고, 대학 입학처를 다니며 영업맨의 역할까지 도맡는 열혈 선생님으로 등장한다. 신입 기간제 교사 고하늘의 멘토가 되는 인물로, 서현진과 라미란의 특별한 워맨스가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부암동 복수자들’, ‘응답하라 1998’, ‘막돼먹은 영애씨’, ‘우리가 만난 기적등 스크린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독보적 연기로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채워온 라미란은 이 드라마를 통해 다시 한번 라미란 매직을 기대케 한다. 라미란은 학생들이 아닌 교사들을 전면에 내세운 학교 이야기라는 점이 흥미로웠다. ‘박성순이란 인물을 통해 결이 다른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입시 현실의 민낯은 물론, 사립학교를 둘러싼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관계, 그리고 이들 사이의 치열하고 숨 막히는 신경전이 공감과 더불어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관심과 기대를 당부했다.

 

다양한 작품에서 내공 깊은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은 연기파 배우 하준은 자타공인 인기도 1순위인 진로진학부 국어교사 도연우역을 맡았다. 도연우는 선생님 잘 가르쳐요라는 소리에 가슴 뛰는 열혈 청춘이자, 실력 하나면 사내정치든 그 무엇이든 뚫을 수 있다고 믿는 이상주의자. 사립고 내의 라인타기에 휘둘리지 않고 온전히 자신의 실력을 키우며 마이웨이를 가는 인물이다.

 

범죄도시’, ‘라디오 로맨스’, ‘배드파파등 탄탄한 연기와 비주얼로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하준. 서현진, 라미란과의 케미스트리와 연기 호흡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는 만큼, 그의 다짐 역시 남다르다. 하준은 선택받지 못한 사람들의 이야기 블랙독안에서 저를 볼 수 있었다. ‘고하늘에게서 뿐만 아니라 등장하는 많은 인물들에게 공감했고, 그래서 함께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흙수저’, ‘금수저’, ‘정규직’, ‘비정규직같은 수식어가 아닌, 그냥 한 사람으로서 를 찾아가는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 블랙독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이 드라마에 임하는 각별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어른들을 위한 새로운 차원의 학원물을 예고한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은 오는 1216() 930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찬미, 책과 함께한 내추럴 화보 공개
메인사진
AOA 찬미가 독서에 대한 깊은 속내를 드러냈다.찬미는 민음사 격월 문학잡지 ... / 정다운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