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베리베리'민찬, 계현, 연호,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로 인기 고공행진!
OST ‘My Beauty’ MV 조회 수 180만 돌파!
기사입력: 2019/10/31 [16: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젤리피쉬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베리베리가 데뷔 후 처음으로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 ‘My Beauty’가 날개를 달았다.

 

베리베리의 보컬라인인 민찬, 계현, 연호가 최근 발표한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 ‘My Beauty’ 뮤직비디오가(30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8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데뷔 후 첫 OST 가창임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엔딩 장면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감성까지 사로잡았고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높은 화제성과 더불어 베리베리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베리베리가 가창한 ‘My Beauty’는 사랑에 빠진 설레는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노래다. 극의 발랄함은 물론 달콤하면서도 사랑에 빠져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가사와 리드미컬한 비트와 선율이 베리베리의 풋풋한 음색과 잘 어우러져 드라마 전개에 녹아들며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준다.

 

민찬, 계현, 연호가 속한 베리베리는 지난 1월 데뷔, ‘불러줘’ , ‘딱 잘라서 말해’ , ‘Tag Tag Tag’ 등 중독성 있는 노래로 발매하는 싱글마다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영상 편집 등을 직접 진행, 다재다능한 ‘크리에이티브돌’로 주목받으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OST 신흥 강자로 발돋움한 베리베리는 그룹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