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몬스타엑스' 셔누 X 주헌,'도레미마켓’에서 놀토 뿌실 웃음 선사!
엉뚱 매력부터 김동현의 반전 활약까지
기사입력: 2019/11/02 [16: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tvN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오늘(2, )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몬스타엑스의 셔누와 주헌이 출연해 풍성한 즐거움을 전한다.

 

이날 셔누와 주헌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녹화 내내 존재감을 발산했다. 지난 방송에서 남다른 허당미로 예능감을 뽐냈던 셔누는 이날은 놀토에 적응한 듯 차분하게 받아쓰기에 나섰다. 조용조용하게 의견을 말하다가도 받쓰 판에 독특한 단어를 써 놓는가 하면, 글자 수가 맞지 않지 않는다며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시해 폭소를 자아냈다.

 

주헌 역시 반전 면모로 이목을 모았다. “오늘 랩 장르만 나오면 무조건 먹게 해 주겠다면서 래퍼의 자존심을 드러낸 것도 잠시, 막상 받아쓰기가 시작되자 받쓰 판 오픈을 거부하며 신동엽과 함께 패스 브라더스를 결성했다. “하나도 못 들었다며 연신 패스를 외치던 주현은 결정적인 순간 강력한 한 방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본인의 활약에 감격해 스튜디오를 누비며 흥 오른 댄스를 선보인 주헌의 엉뚱한 모습이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은 역대급 난이도의 노래가 등장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멤버들의 의견이 엇갈리며 열띤 토론을 이어가던 중 문세윤과 박나래가 분장쇼 내기를 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번 문세윤과의 내기에서 져 이날 대감수염분장을 하고 녹화에 참여한 박나래가 문세윤의 제안을 또 수락하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김동현은 제가 못 채운 부분을 완성하겠다면서 날카로운 눈썰미로 핵심적인 단서를 제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이날 간식 게임에는 신상 게임인 노래방 반주 퀴즈 트로트 편이 출제됐다. 트로트 반주만 듣고 가수와 제목을 맞히는 게임으로, 김동현은 코인 노래방 사장이라며 받아쓰기에 이어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주워먹기의 달인신동엽과 더불어 셔누, 주헌도 호시탐탐 기회를 노려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는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저녁 740분에 방송한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