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나의 아저씨' → '모두의 거짓말' 서현우, 10kg 몸무게 감량->캐릭터 변신 성공!
날카롭고 미스터리한 '인동구'로의 완벽 변신
기사입력: 2019/11/02 [21: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OCN '모두의 거짓말', tvN '나의 아저씨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OCN '모두의 거짓말'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서현우가 극과 극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다.

 

OCN 토일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극본 전영신, 원유정 연출 이윤정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에서 JQ그룹 전략기획실장 인동구 역을 맡아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는 배우 서현우. 일상적이면서도 서늘함이 느껴지는 연기는 극의 미스터리를 더욱 강화시켰다. 그런데 오늘(2일) 풍경 엔터테인먼트 측에서 반전 스틸컷을 공개했다. 바로 “제가 이지안 씨를 좋아합니다”란 유행어 아닌 유행어를 만들어낸 '나의 아저씨' 송과장의 모습이다.

 

단단한 내공이 깃든 연기로 상업 영화와 독립 영화를 오가며 활발하게 연기 활동을 펼치던 서현우가 브라운관에서 얼굴을 알린 건 tvN '나의 아저씨'에서였다. 박동훈(이선균)이 이끄는 안전진단 3팀의 송석범 과장은 동훈을 인간적으로 존경하고 묵묵하고 우직하게 그의 곁을 지키는 인물. 2:8 가르마, 푸근한 인상은 누구보다 삼안 E&C의 유니폼이 잘 어울리는 듯 했고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연기로 어느 회사에서나 있을 법한 송과장의 캐릭터를 탄생시켜 호평을 받았다.

 

그러나 OCN '모두의 거짓말'에서는 전혀 다른 비주얼로 등장해, 동일 인물이 맞는지 싶을 정도로 낯설다. 목 끝까지 채운 단추, 각 잡힌 옷깃, 무채색의 슈트, 흐트러짐 없는 자세는 날카로운 이미지의 인동구 그 자체. 서현우는 “날카로운 인상과 자기관리 철저한 성격의 캐릭터를 위해 두달 간 10kg 이상 감량했다”라고 밝혔다. 그뿐만 아니라 ”정제된 말투나 굳은 표정의 캐릭터 설정으로 인해 인물의 현실감을 놓치지 않도록 변주를 항상 고민하면서 작품에 임하고 있다”는 것. 

 

서현우의 남다른 노력으로 완성된 인동구 캐릭터에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사전 공개된 7회 예고 영상에서는 새로운 용의자 진영민(온주완)에게 “서로 좀 솔직해 지시죠?”라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상대방의 속마음과 비밀을 꿰뚫어 보는 듯한 눈빛과 어떤 상황에서든 흔들림 없이 단단한 어조로 보는 이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드는 그가 진영민에게서 어떤 진실을 듣게 될까. 

 

언제나 연기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과 노력으로 무한한 변신을 보여주는 서현우의 또 다른 활약이 기대되는 '모두의 거짓말'은 오늘(2일) 밤 10시 30분 OCN에서 방송된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