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재석, 트로트계 싹~다~ 갈아엎는다
‘사랑의 재개발’ 김이나 작사-조영수 작곡 ‘띵곡’ 탄생!
기사입력: 2019/11/08 [12: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유재석이히트곡 제조기콤비 김이나 작사가, 조영수 작곡가과 함께 신곡사랑의 재개발을 탄생시키며 트로트계를 싹 다 갈아엎을 예정이다.


 

사랑의 재개발합정역 5번 출구와 함께 유산슬 데뷔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9일 방송될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연출 김태호, 임경식, 채현석)에서는 김이나 작사가, 조영수 작곡가가 참여한 유산슬의 새로운 타이틀곡 사랑의 재개발이 공개된다.

 

 

 

 

사랑의 재개발은 유재석이유플래쉬헷갈려가사 작업을 위해 만난 김이나 작가사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지난주 예고를 통해 살짝 공개된사랑의 재개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유재석이 김이나와 함께 사랑의 재개발의 영감을 얻기 위해 트로트계의 성지이자 트로트계의 홍대로 불리는 동묘 거리로 나선 모습이 포착됐다.

 

 

 

유재석은사랑의 재개발가사 속에 어르신들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싶다며 김이나와 동묘 거리와 오래된 LP 가게 찾아 특유의 동묘 바이브를 제대로 느끼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이나가 완성한사랑의 재개발가사를 본 유재석은 이건 정말 마음에 들어!”라며 흡족한 모습을 보여줬고, 그녀의 추천을 받아 작곡 의뢰까지 일사천리로 이어졌다.

 

 

 

그 주인공은 바로 조영수 작곡가로,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 ‘잘 가라등 트로트를 비롯해 SG워너비, 씨야, 다비치 등 장르를 불문하고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히트곡 제조기.

 

 

 

그는 김이나의 가사를 보고 단 번에 곡을 만들어내는가 하면, 유재석이 말하는 대로 피아노 멜로디를 변형시키는 등 멜로디 솔루션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그런 가운데 유재석이 조영수, 박현빈, 윤수현과 녹음실에 모인 모습도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조영수는 전혀 다른 느낌의 사랑의 재개발‘ 2가지 버전을 만들었다.

 

 

 

첫 번째는 간절하게 마음의 재개발을 원하는애타는 재개발, 두 번째는 빠른 재개발의 기쁨이 담긴 성급한 재개발을 떠오르게 만드는 곡. 180도 다른 매력을 보여준 2곡 사이에서 어느 하나 선택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였다고 해 과연 시청자들은 어떤 곡을 선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유재석은 각각 박현빈과 윤수현의 특급 지원 사격을 받아 온몸 꺾기와 뒤집기 스킬까지 선보이며 놀라운 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히트곡 제조기 김이나 작사가, 조영수 작곡가가 참여한 유산슬의 신곡 사랑의 재개발은 오는 9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6 30분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