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어쩌다 발견한 하루’ 로운, 중국에서 높은 관심!
‘어쩌다 발견한 하루’ 로운, 한류 입지 다지기
기사입력: 2019/11/25 [15: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SF9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로운이 국내를 넘어 중국에서 역시 관심이 뜨겁다.

 

로운은 지난주 종영한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순정만화 비밀의 엑스트라 출석 번호 ‘13에서 자아를 찾고, 만화 속 운명을 함께 개척하고자 노력하게 되는 인물 하루 역을 맡아 호평받았다.

 

로운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첫 주연을 맡았음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과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과 기럭지로 많은 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한 상대 배우들과의 찰떡 케미부터 재치 발랄한 메이킹 속 로운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방송 내내 인기 가도를 달렸다.

 

이런 로운의 노력으로 어쩌다 발견한 하루TV 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로운은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2위까지 기록하며 차세대 배우의 저력을 보여줬다.

 

또한 로운은 실제 한한령으로 한류 배우들의 입지가 좁아진 상황에서 지난 4일 웨이보를 오픈, 오픈과 동시에 #김로운 해시태그 조회 수를 5.9억을 기록, 중국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32위에 랭크되는 이례적인 반응으로 인기 조짐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중국 대표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 비리비리에서 어쩌다 발견한 하루메이킹 영상은 조회 수 91.7억 회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처럼 신인 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로운은 남은 2019년을 SF9 활동에 전념할 계획이다. SF9 해외 투어(마닐라, 마카오, 타이베이, 방콕, 일본)SF9 새 앨범 준비에 돌입하며 로운의 또 다른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