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서지혜, 남북한 최상위 두 여자가 만난다!
비주얼+능력치 200% 자랑하는 걸크러쉬 셀럽으로 변신
기사입력: 2019/12/02 [15: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손예진과 서지혜가 사랑의 불시착에서 의외의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1214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손예진과 서지혜는 각각 남한의 하이클래스 재벌 3세 윤세리 역과 평양 상류층 맵짠녀서단 역으로 분한다.

 

▲ tvN 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하는 배우 손예진과 배우 서지혜     © 정다운 기자

 

윤세리(손예진 분)는 남부러울 것 없는 조건을 타고난 상속녀이자 자신의 패션 브랜드까지 구축해 성공을 거둔 CEO로 미모와 재력을 겸비한 인물이다. 또한 서단(서지혜 분)퀸카의 뜻을 가진 북한말 맵짠녀의 대명사로, 솔직함과 당당함으로 무장한 해외 유학파 첼리스트다.

 

이처럼 완벽한 스펙과 당당한 걸크러시를 발산하는 두 여자가 현빈을 둘러싼 삼각 러브라인으로 묘한 관계를 형성한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윤세리는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뒤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도움을 받으며 그와 사랑에 빠진다. 서단은 리정혁의 약혼녀로, 겉으로는 그에게 틱틱대면서도 좋아하는 마음을 감추지 않는 순수한 면모의 소유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눈부신 비주얼로 남심을 저격할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완벽하고 도도해 보이지만 이면에 인간적인 면모를 감춘 사랑스러운 윤세리와 시크함 뒤에 순수하고 솔직한 면을 지닌 서단은 언뜻 보기에는 닮아 보이지만 각자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각각 남북한의 최상위 클래스에 위치한 두 여자가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를 드높이고 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와 함께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폭발적인 시너지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남북한의 No. 1 셀럽으로 닮은 듯 다른 매력을 보여줄 손예진과 서지혜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는 오는 1214일 밤 9시 첫 방영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