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VIP’ 이상윤-표예진, 들이닥친 기자들 속‘호텔 방 탈출’포착!
“빵빵빵 터지는 사건 … 몰아치는 스토리!”
기사입력: 2019/12/02 [15: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예사롭지 않은 프라이빗 스캔들전개!”

 

‘VIP’ 이상윤-표예진이 호텔 방문 앞까지 들이닥친 기자들을 피해 벗어나려 하는 호텔 방 탈출현장이 포착됐다.

 

이상윤-표예진은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 더스토리웍스)에서 각각 당신 팀 남편 여자외에도 수많은 미스터리를 생성시키고 있는 박성준 역과 갑자기 이뤄진 VIP 전담팀 인사이동으로 부사장(박성근)과 무성한 소문에 휩싸이는데 이어, 급기야 당신 팀 남편 여자로 밝혀진 온유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박성준은 나정선(장나라)과 한 약속과 의문의 누군가로부터 도착한 오늘 한 번만 와주면 안 돼요?’라는 문자를 두고 고민하다, 차를 유턴했던 상태. 이어 옥탑방 문 앞에 선 박성준이 죄송해요 제가 연락하면 안 된다는 거 아는데라며 눈물을 쏟아내는 온유리를 품에 안고 다독이는 장면이 펼쳐지면서, 결국 박성준의 그녀가 온유리로 밝혀져 귀추를 주목하게 했다.

 

▲ SBS 월화드라마 'VIP'에 출연중인 배우 이상윤과 표예진     © 정다운 기자

 

이와 관련 이상윤-표예진이 기자들을 뒤로한 채 호텔 방을 나서는 장면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박성준이 은신하고 있던 온유리를 데리고 호텔을 탈출하는 장면. 박성준은 온유리 방문 앞에서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고 서 있다, 문이 열리자 온유리를 감싸고 차분하게 발걸음을 옮긴다. 반면 온유리는 밖에 서 있는 기자들을 보고 놀라는 기색을 감추지 못하는 것.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아내는 기자들의 카메라 셔터가 멈추지 않는 가운데,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프라이빗 스캔들전개에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이상윤-표예진의 호텔 방 탈출장면은 지난 8월 인천시 중구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진행됐다. 활기차게 인사를 건네며 현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좁은 공간에서의 촬영을 대비해, 동선과 타이밍을 체크하는 열정을 보이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또한 준비되는 동안 캐릭터인 전담팀 팀장, 신입 사원으로 돌아가 상하 관계가 뒤바뀐 거 같다는, 장난기 가득한 농담을 주고받으며 촬영장에 웃음꽃을 피우게 만들었다. 이어 촬영이 시작되자 이상윤, 표예진은 다급한 상황 속에서도 묵직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박성준, 인생에 처음으로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에 겁을 잔뜩 머금은 온유리를 표현해 내며 쫄깃함을 상승시키는 장면을 완성시켰다.

 

제작진 측은 수면 위로 떠 오른 프라이빗 스캔들’, 그리고 박성준과 온유리의 관계가 2(오늘) 방송에서 완벽히 베일을 벗을 것이라며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전개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