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윤종신 사단 출신 가수 스테디 12월 8일 음반발매
기사입력: 2019/12/04 [22: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윤종신 사단 출신인 가수 스테디의 데뷔 싱글 어느새 봄이었다의 음원이 128() 정오 12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스테디의 데뷔 싱글 어느새 봄이었다는 우리의 사랑하는 마음이 마음처럼 되지 않아, 상처받고 눈물 흘리고 아픈 마음이 또다시 아물어 어느새 웃을 수 있는 그런 마음을 노래하는 곡이다.

 

어느새 봄이었다는 드라마 '남자친구', '아는 와이프', '크로스', '톱스타유백이'  많은 명 OST를 작업한 동우석이 작곡, 작사를 맡았으며, '스테디' 또한 작사에 함께 참여하여 곡에 대한 이해도를 한층 높였다.

 

스테디는 본명 이현경으로 히든싱어2 신승훈 편에 출연해 처음으로 방송에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윤종신에게 발탁되어 그녀’, ‘처음 보는 나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스테디는 윤종신의 처음 보는 나리메이크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예능 하트시그널’ OST를 통해 다시 한 번 감성 보컬로써 능력을 인정받았다.

지난 322BAP출신 젤로의 일본 팬미팅 스페셜 무대에서 직접 작사에 참여한 널 원 하나봐를 선보였으며, 경쾌하고 밝은 스테디의 목소리에 음색 있는 젤로의 피처링이 더해지면서 일본 팬들의 반응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반전 몸매까지,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여성 팬들을 사로잡은 스테디는 오는 128일 첫 디지털 싱글앨범 발매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6KBS 2TV '뮤직뱅크' 데뷔무대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새로운 발라드의 아이콘이 될 가수 스테디의 행보를 기대해보면 좋을 듯하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SF9 로운, “로운의 발견” 매거진 커버 단독 장식!
메인사진
그룹 SF9의 로운이 매거진 커버를 단독 장식했다. 로운은 매거진 데이즈드 ... / 조은설 기자
배우 이도현, ‘시크+남성美’ 가득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배우 이도현이 ‘에스콰이어’ 2월호 화보를 장식하며 2020년 거침 없는 대 ... / 조은설 기자
정용화, 빛나는 외모와 깊은 눈빛으로 ‘남친룩’ 완벽 소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정용화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