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빅스 혁, 앨범 발매-솔로 콘서트-버스킹까지! 버스킹 비하인드 사진 공개!
스페셜 버스킹 화제! 겨울밤 뜨겁게 달궜다!
기사입력: 2019/12/09 [18: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제공 : 젤리피쉬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빅스 혁은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첫 버스킹 공연을 진행했다. 약 40분간 진행된 이번 버스킹은 국내외 팬들은 물론 시민들까지 빅스 혁의 무대를 보기 위해 모인 약 600여 명의 사람들로 북적이며 강남 일대를 뜨겁게 달궜다.

 

빅스 혁은 코린 베일리 레의 ‘Like a star(라이크 어 스타)’로 오프닝 무대를 선사, 감미로운 보이스와 음색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올해 1월 공개한 첫 싱글 ‘Boy with a star(보이 위드 어 스타)’와 가을의 쓸쓸함을 담담하게 풀어낸 가을 신곡 ‘너의 밤은 아프지 않기를’, 마지막으로 탁 트인 바닷가에서의 드라이브를 연상시키는 ‘way to you(웨이 투 유)’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작곡가 MIN의 기타 연주에 빅스 혁의 부드러운 음색이 어우러져 겨울밤을 감성으로 물들이며, 관객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 사진 제공 : 젤리피쉬     © 조은설 기자

 

빅스 혁은 첫 버스킹 공연에 대해 “즐거웠던 첫 버스킹”이라고 밝히며 “이번 버스킹을 계기로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따스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 1월 겨울 감성을 담은 첫 싱글부터, 봄, 여름 그리고 가을까지 사계절을 담은 곡들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은 빅스 혁은 최근 첫 미니 앨범 발매 및 솔로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첫 솔로 콘서트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아티스트 혁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처럼 새로운 도전과 자신만의 감성곡들로 팬들을 설레게 해왔던 빅스 혁은 오는 18일 사계절 프로젝트의 완성을 알리는 첫 미니 앨범 ‘겨울나비’를 발표한다. 버스킹부터 커밍순 티저, 오피셜 포토까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빅스 혁이 어떤 매력을 담은 앨범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빅스 혁의 첫 미니 앨범 ‘겨울나비’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