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시즌3 정준♥김유지, “우리는 항상 뜨겁다!”

화제의 수영장 키스신 주인공 정준, 연맛 스튜디오에 떴다!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19/12/12 [13:54]

‘연애의 맛’시즌3 정준♥김유지, “우리는 항상 뜨겁다!”

화제의 수영장 키스신 주인공 정준, 연맛 스튜디오에 떴다!

정다운 기자 | 입력 : 2019/12/12 [13:54]

 

우리는 항상 뜨겁다!”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시즌3 공식 불도저 사랑꾼 정준이 연맛 스튜디오에 전격 출격해 연인 김유지와의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를 전한다.

 

지난 5일 방송된 연애의 맛시즌3 6회에서는 정준과 김유지가 정준의 절친들을 함께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준은 지인과의 식사 자리에서 어린 시절부터 일거수일투족을 공개하며 살았기에 내가 좋아하는 사람까지 공개하는 것이 죽도록 싫었지만, 진짜 내 사람을 만나니 두렵지 않더라는 속내를 고백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 TV CHOSUN '연애의 맛'시즌3에 출연하는 배우 정준     © 정다운 기자


이와 관련 12() 10시 방송되는 연애의 맛시즌3 7회에서는 역대급 과속 연애로 모두를 놀라게 한 정준이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해 김유지와의 연애담을 낱낱이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정준은 김유지와 함께 한 수영장 키스신으로 연애의 맛전 시즌 사상 최고의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해 놀라움을 안겼던 터. ‘화제의 주인공등장에 스튜디오 출연자들은 기다렸단 듯 그간 궁금했던 질문을 모조리 쏟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준은 김유지의 웨딩드레스 이벤트 당시 눈물을 쏟았던 이유에 대해 쑥스러워하기는커녕 사랑하는 여자가 나를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데, 눈물을 흘리는 게 당연하지 않냐는 답변으로 연맛 공식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한 정준은 MC 김숙이 따로 만나면 더 뜨겁지 않나라고 묻자, “따로 만날 때나 촬영 할 때나 우리는 항상 뜨겁다며 또 한 번 불도저 직진남 다운 대답을 내놓아 스튜디오 출연자들의 질투와 부러움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안에서나 밖에서나 뜨겁게 유지되는 정준의 연애담이 추운 겨울 안방극장을 뜨끈하게 달구는 가운데, 두 사람의 사랑의 행보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다.

 

제작진은 상남자 정준이 스튜디오에서 역시 연인 김유지에 대한 애정을 여과 없이 드러내 현장을 심쿵 설렘으로 초토화 시켰다정준이 직접 들려주는 리얼 커플의 흥미진진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를 본방으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시즌3 7회는 오는 12() 10시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