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스토브리그’ 한밤 중‘긴급 미팅’현장 공개!
고개 뻣뻣 남궁민 vs 눈치 걱정 박은빈
기사입력: 2019/12/19 [19:5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이것이 바로돌직구 상하 관계!”

 

SBS 스토브리그남궁민과 박은빈이 출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깊은 밤, 집 앞에서 갖게 된 긴급 미팅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연출 정동윤/제작 길픽쳐스)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남궁민과 박은빈은 스토브리그에서 각각 만년 하위권 구단에 새로 부임한 돌직구 승부사신임단장 백승수 역과 국내 유일 여성이자 최연소 운영팀장인 열정 만렙이세영 역을 맡아 활약을 펼치고 있다.

 

▲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 출연중인 배우 남궁민과 배우 박은빈     © 정다운 기자

 

무엇보다 스토브리그는 첫 방송부터 검색어 1위를 싹쓸이하는데 이어 남궁민 특유의 사이다 리더십 연기와 박은빈의 현실감 넘치는 유쾌한 연기가 호응을 얻으며, ‘시청 독려 드라마라는 평을 받았던 상태. 이에 지난 2회 방송분은 닐슨 코리아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 10.1%, 동시간대 2049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쾌조의 상승세를 예고했다.

 

이와 관련 남궁민과 박은빈이 한밤중 상사의 집 앞까지 찾아와 긴급한 현안을 보고하는 돌발 미팅 현장을 선보여 긴장감을 드리우고 있다. 극중 신임단장 백승수(남궁민) 집 앞에 찾아온 운영팀장 이세영(박은빈)이 공손함과 안절부절함을 넘나드는 슈퍼 을’ 2종 자세로 비밀 사항을 전달하는 장면. 매번 딱 떨어진 슈트로 정돈된 모습을 보였던 백승수가 편안한 차림으로 고개를 뻣뻣하게 세운 채 이세영의 이야기를 듣는 가운데, 이세영은 눈치와 걱정이 가득한 얼굴로 떨리는 심경을 드러낸다. 과연 출근 시간까지도 가기 힘들었던 긴급 사안은 무엇인지, 이 장면이 앞으로 또 다른 핵 돌풍을 예고하는 히든 컷이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남궁민과 박은빈의 한밤중 긴급 미팅장면은 지난 10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한 빌라 앞에서 촬영됐다. 남궁민과 박은빈은 또 다른 파격 개혁의 도화선이자 극중 백승수와 이세영의 관계에 변화가 생기게 되는 이 장면 촬영을 앞두고 감정선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으며 촬영을 준비했다. 특히 이전까지 남궁민에게 일침을 일삼는 연기를 선보였던 박은빈이 처음으로 기 죽은 표정을 지어야하는 장면이었던 만큼 남궁민은 신이 난다고 농담을 던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던 터. 이에 힘입은 박은빈이 직장 상사에게 눈치 보는 부하직원의 갖가지 표정들을 쏟아내면서 현장을 더 큰 웃음에 휩싸이게 했다.

 

제작진은 남궁민과 박은빈은 할 말 다하는 돌직구 리더 백승수 단장과 소신행보를 펼치는 열혈 운영팀장 이세영에 푹 빠진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주야장천 드림즈만 생각하는 열정 이팀장의 면모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장면이자 드림즈의 또 다른 핵 폭풍의 전조가 될 이번 장면을 스토브리그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SBS ‘스토브리그3회는 1220() 10시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찬미, 책과 함께한 내추럴 화보 공개
메인사진
AOA 찬미가 독서에 대한 깊은 속내를 드러냈다.찬미는 민음사 격월 문학잡지 ... / 정다운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