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슬기로운 의사생활' 역대급 규모의 대본리딩 현장!
첫 만남부터 격한 케미♥폭발!
기사입력: 2019/12/20 [16: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대본리딩 현장과 배우들의 사전 인터뷰를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다가오는 2020년에 방송될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응답하라시리즈와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히트메이커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의 신작이라는 것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연기력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한 배우들의 출연으로 믿고 보는 작감배레전드 조합을 탄생시키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대본리딩 현장에는 믿고 보는 명품 배우들은 물론 앞으로가 기대되는 신인배우들, 그리고 스태프까지 총출동해 tvN 2020년 기대작 스케일을 짐작게 했다.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완벽했던 배우들의 연기 호흡을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대본리딩 메이킹 영상에서는 특히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까지 5인방의 케미가 돋보였다. 첫 만남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눈빛만 봐도 서로 통하는 20년지기 친구들의 리얼 우정을 제대로 구현해냈던 것.

 

▲ tvN 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대본리딩 현장     © 정다운 기자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다섯 배우는 인터뷰를 통해 대본과 제작진, 그리고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배우들을 향한 신뢰와 애정을 드러냈다. 조정석은 대본을 처음 받았을 때 어떤 생각이 들었는지 묻는 질문에 신원호 감독님과 이우정 작가님의 작품들을 굉장히 재밌게 본 터라 궁금해하면서 기다렸는데 역시나 아주 재미있는 대본인 것 같다. 좋은 드라마가 또 나올 것 같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유연석 또한 작품을 향한 애정을 뽐냈다. “이번에는 얼마나 재미나고 공감 가는 대본을 써주셨을까, 굉장히 부푼 기대를 안고 받았다고 소감을 밝히며 유일한 의사 캐릭터 경험자로서 수술하는 장면이 있으면 수술모를 쓰고 마스크를 깊게 올려서 쓰기 때문에 헤어, 메이크업을 할 필요가 없다는 깨알 꿀팁까지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정경호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이어 두 번째 같이 작품을 하는 영광스러운 기회여서 행복하게 대본을 봤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가장 합이 기대되는 배우를 묻는 질문에 비주얼을 담당하는 유연석이라고 망설임 없이 답했고, 원래 아는 사이였냐는 질문에 오늘 다 처음 봤어요라고 예상 외의 대답으로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김대명은 대본리딩 현장 최초로 배우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갑자기 메인MC로 변신한 정경호에 이어 조정석까지 서브MC로 합류한 것. 이에 김대명은 당황하지 않고 한 장 한 장 넘어갈 때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너무나 재밌을 것 같기도 하고 기대도 많이 돼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대본을 봤다는 소감을 진지하게 전했다.

 

 

 

마지막으로 뮤지컬계의 믿고 보는 배우에서 드라마 첫 주연 배우가 된 전미도는 신인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시청자분들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는 훈훈한 소감과 함께 너무 재미있어서 다음 회가 기대되는 대본이라고 작품을 향한 신뢰와 열정을 내비쳐 기대감을 더했다.

 

 

 

이처럼 첫 만남부터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과 완벽한 케미가 돋보였던 대본리딩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다가오는 2020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