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청춘 만렙’ 1차 티저 공개

박서준X김다미X권나라, 뜨거운 청춘 에너지 ‘심박수↑’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19/12/23 [13:20]

'이태원 클라쓰' ‘청춘 만렙’ 1차 티저 공개

박서준X김다미X권나라, 뜨거운 청춘 에너지 ‘심박수↑’

정다운 기자 | 입력 : 2019/12/23 [13:20]

 

이태원 클라쓰청춘들의 꿈을 향한 질주가 시작된다.

 

초콜릿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제작 쇼박스·지음, 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 측은 23, 이태원 밤거리를 뜨겁게 달리는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웹툰 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꿀잼보장 원작에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 생동감을 더할 클래스 다른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까지 전해지며 2020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박서준은 소신 하나로 이태원 접수에 나선 거침없는 직진 청년 박새로이로 분해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다. 요식업계의 대기업 장가를 향한 거침없는 반격으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한다. 주목받는 대세 신예 김다미는 신이 내린 두뇌를 장착한 고지능소시오패스 조이서를 연기한다. 천사 같은 얼굴에 반전의 성격을 가진 조이서로 분할 그의 변신에 기대가 쏠린다.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 유재명은 요식업계 대기업 장가를 이끄는 자비리스권위주의자 장대희회장 역을 통해 독보적 존재감을 발산한다. 권나라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지닌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첫사랑 오수아역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이날 공개된 첫 티저 영상 속 박새로이, 조이서(김다미 분), 오수아(권나라 분)의 눈부신 청춘 케미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네온사인 불빛으로 화려하게 물든 이태원 밤거리를 달리는 세 사람. 숨이 턱 끝까지 차오르는 질주가 벌써부터 심박수를 높인다. 박새로이를 바라보는 오수아의 넌 내게 지나치게 빛나라는 내레이션과 그저 그런 사람이 아닌 대단한 남자로 만들 거야, 내가라는 조이서의 당찬 목소리는 세 사람의 복잡미묘한 관계도에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빛나는 청춘 에너지로 가득한 박새로이의 모습과 함께 흐르는 나한테 뭔 짓을 해도 상관없어, 원하는 것 다 이루면서 살 거야라는 내레이션은 이태원을 무대로 펼쳐질 청춘들의 뜨거운 반란을 더욱 기대케 한다.

 

베일을 벗은 이태원 클라쓰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영상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현실판 이태원 클라쓰를 드디어 만난다니!”, “역대급 만찢비주얼이다”, “역시 박서준 아닌 박새로이 상상할 수 없어”, “박새로이 청춘 그 자체, 보기만 해도 설렌다”, “박서준, 김다미 케미 기대된다”, “권나라, 제대로 첫사랑 미모 열일 중”,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 다들 매력 터지네”, “티저만 봐도 벌써 취향저격”, “첫 방송 너무 기다려진다”, “다른 캐릭터들도 빨리 보고싶다”, “웹툰 다시 정주행하고 와야지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기대의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택시운전사’, ‘암살’, ‘터널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갖춘 영화를 선보여온 쇼박스의 첫 번째 제작 드라마다.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원작자 조광진 작가가 직접 대본 집필을 맡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초콜릿후속으로 오는 131() 1050JTBC에서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