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Good Guy’로 변신 SF9, 첫 정규앨범 ‘FIRST COLLECTION’ 컴백 초읽기!
SF9, 정규 1집 타이틀곡 ‘Good Guy’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9/12/27 [16: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데뷔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하며 파죽지세의 상승세를 이어간다.

 

SF9는 오는 17일 정규 1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을 발표하고 2020년 가요계의 포문을 연다. 첫 번째 정규앨범을 맞아 SF9은 그간 이룬 음악적 성취를 집약하고, 앞으로 더욱 빛나는 비전을 제시할 다채로운 트랙으로 앨범을 채울 예정이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6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심플한 배경 위로 굿 가이(Good Guy)’라는 타이틀곡명이 적혀있다. 특히 SF9만이 부여받을 수 있는 ‘GOLDEN 등급(GOLDEN RATED)’의 등급 스탬프가 찍혀있어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유발한다.

 

타이틀곡 굿 가이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넘치게 다가가는 굿 가이’ SF9을 표현한 곡이다. 고급스러운 사운드 메이킹과 조화롭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SF9만의 절제된 무드를 표현한다.

 

SF9은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 아홉 명으로 구성된 남성댄스그룹이다. 강렬하고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 전 세계를 무대로 완성도 높은 K팝 공연을 선보이며 반향을 일으킬 K팝 그룹이라는 외신의 관심과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SF9tvN ‘시그널’, JTBC ‘SKY 캐슬을 거쳐 영화 화이트데이에 주연으로 발탁된 찬희,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주인공 하루 역을 맡은 로운과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2020년 예능 꿈나무로 눈도장을 톡톡히 찍은 다원까지 다채로운 활약을 보이며 탄탄히 자리잡아 가고 있다.

 

SF9의 첫 정규앨범 퍼스트 컬렉션의 음원은 1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새 앨범의 프로모션 콘텐츠는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