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규현, ‘신서유기7’ 완벽 조커 분장-> ‘웃는 남자’에도 관심 집중!
완벽 조커 분장, 차기작 뮤지컬 ‘웃는 남자’ 그윈플렌 궁금증 상승
기사입력: 2019/12/29 [19: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신서유기7’캡쳐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규현이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7’에서 조커 연기를 완벽 소화하며 뮤지컬 ‘웃는 남자’ 무대에서 선보일 모습에 기대를 더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7’ 시네마 특집에서 영화 캐릭터 중 조커 분장에 도전한 규현. 군 복무 이후 3년 만의 뮤지컬 무대 복귀작인 EMK 오리지널 뮤지컬 ‘웃는 남자’에서 지울 수 없는 웃는 얼굴을 가진 채 유랑극단에서 광대 노릇을 하는 관능적인 젊은 청년 그윈플렌 역을 맡은 규현에겐 운명적인 선택이었다. 기이하게 입이 찢어진 조커의 모습이 그윈플렌을 떠오르게 만들기 때문이다.

 

이날 방송에서 규현은 얼굴 분장과 의상, 헤어스타일까지 재치있게 조커 변신에 성공했다. ‘웃는 남자’ 그윈플렌 캐릭터를 떠올리며 다양한 캐릭터 중에서도 특히나 조커 분장에 이끌렸던 규현은 쉬는 시간 틈틈이 ‘웃는 남자’의 대사를 연습하며 뮤지컬 무대에 대한 애정과 노력을 드러냈다. 또한, ‘신서유기7’ 듀엣 가요제에서 보여준 규현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깊은 감정을 표현하는 디테일은 ‘웃는 남자’ 무대에서 펼쳐질 규현의 독보적인 실력을 기대케 했다.

 

지난 24일 규현이 부른 뮤지컬 ‘웃는 남자’의 대표 넘버 중 하나인 ‘그 눈을 떠’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더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규현의 호소력 짙은 미성이 무대를 어떻게 꾸밀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불어넣고 있는 것. 규현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그 눈을 떠’는 뮤지컬 ‘웃는 남자’의 동명의 대표 넘버 ‘웃는 남자’로 이어지며 공연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하는 넘버로, 초연 당시 화려한 무대와 웅장한 선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규현이 출연하는 세기의 문호 빅토르 위고의 명작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웃는 남자’는 신분 차별이 극심했던 17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끔찍한 괴물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순수한 마음을 가진 그윈플렌의 여정을 따라 정의와 인간성이 무너진 세태를 비판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평등의 가치에 대해 깊이 있게 조명한 작품이다.

 

뮤지컬 ‘웃는 남자’는 오는 1월 9일부터 3월 1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