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몬스타엑스, 스페셜 콜라보·LED 퍼포먼스·최초 공개 무대까지...연말 분위기 제대로 띄운 삼박자!
'Alligator'·'FOLLOW' 웅장한 LED 퍼포먼스부터 ‘Oh My!’ 방송 최초 공개 무대까지
기사입력: 2019/12/28 [15: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색다른 퍼포먼스로 KBS '가요대축제'를 뜨겁게 달궜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7일 방송된 KBS '가요대축제'에서 새로운 콜라보와 LED 퍼포먼스, 그간 방송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곡 등 신선함으로 가득 채운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몬스타엑스의 멤버 셔누는 다채로운 스페셜 무대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먼저 가죽 슈트를 입고 ‘WE ARE HERE’(위 아 히어)로 댄스 브레이크 무대를 펼쳤던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특별하게 준비된 무대 중 하나인 가수 비의 'Hip Song'(힙 송)을 그룹 갓세븐의 유겸, 세븐틴의 민규와 함께 스페셜 스테이지로 탄생시켜 강렬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그간 비가 자신의 롤모델임을 밝혔던 바 있는 셔누는 'Hip Song' 무대에서 매혹적인 안무와 파워풀한 섹시미로 재해석한 무대로 남다른 매력을 뽐냈고, 유겸, 민규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완벽한 퍼포먼스를 만들어냈다.

 

▲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설 기자

 

몬스타엑스 무대 역시 인트로부터 극강의 화려함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대형 LED 전광판을 이용한 퍼포먼스는 파워풀한 그룹의 에너지를 마음껏 느낄 수 있었다. 감각적인 영상과 강렬한 안무가 결합돼 웅장함을 자아내는 퍼포먼스는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케 했다. 또한, 올 한 해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Alligator'(엘리게이터)부터 'FOLLOW'(팔로우), 방송 최초로 'Oh My!'(오 마이!)까지 선보이며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더욱이 'Alligator'에서 이목을 집중시키는 도발적인 안무로 강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무대를 꾸몄고, 연말 무대를 위해 방송에서 특별하게 공개한 곡 'Oh My!'에서는 몬스타엑스가 다 함께 뛰고 호응을 유도하며 관객들과 호흡, 유쾌한 연말 분위기를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담은 듯한 멜로디로 즐거운 흥을 돋우는 'FOLLOW'를 통해 마무리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처럼 몬스타엑스는 앞서 SBS '가요대전'을 통해 멤버 주헌의 자작곡 드럼 무대와 깃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큰 관심을 이끌어낸 데 이어 KBS '가요대축제'에서 강렬한 스페셜 콜라보 커버와 방송 최초로 공개한 무대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스테이지를 가득 채우며 '시상식 무대 장인'의 타이틀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31일 펼쳐지는 MBC '가요대제전'에서 화려한 연말 무대를 이어간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