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김보경, 30일 새 싱글 '그날 그밤' 발매…'이별 부적응자' 이야기
김보경, 새 싱글 '그날 그밤'으로 연말 마무리…30일 발매
기사입력: 2019/12/30 [14: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가수 김보경 '그날 그밤'의 재킷 사진     © 정다운 기자


가수 김보경이 새 디지털 싱글로 연말을 마무리한다.

 

소속사 네온엔터테인먼트는 30 "김보경이 금일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날 그밤'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 '그날 그밤'은 김보경이 직접 작사·작곡했으며 마음과 다르게 흘러간 이별에 대해 노래했다. 솔직하지 못하고 붙잡지 못한 것을 후회해 그날 그밤의 헤어짐이 잊히지 않는 '이별 부적응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김보경은 소속사를 통해 "이 곡은 헤어지던 그날 그밤 연인을 붙잡지 못하고 비록 이별은 했지만 쿨하게 이별을 받아들이고 싶은 주인공의 시점에서 쓴 곡이다. 1절은 씁쓸한 느낌을, 2절에서는 청량감 있는 느낌을 살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노래 속 주인공처럼 밤마다 꿈 속에서도 후회하거나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이별러들에게 가사 내용에서처럼 각자의 상대를 잘 보내주라고 추천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김보경의 디지털 싱글 '그날 그밤'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