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김신영, 신봉선-유재환-송은이에 이은 ‘4호 연예인’!
송은이가 설립한‘미디어랩 시소’와 ‘매니지먼트 계약’체결!
기사입력: 2020/01/06 [17: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미디어랩 시소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다방면에서 맹활약중인 방송인 만능 엔터테이너김신영이 송은이와 손을 잡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개그맨, 예능 프로그램 MC, 라디오 DJ, 가수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면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김신영은 202011일부터 콘텐츠 제작사 컨텐츠랩 비보에서 설립한 매니지먼트사 미디어랩 시소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미디어랩 시소에는 대표 송은이를 비롯해 신봉선과 유재환이 소속돼있다. 이로써 김신영은 대표 송은이에 이어 신봉선, 유재환 등 미디어랩 시소에 소속된 ‘4호 연예인으로 이름을 올렸다.

 

2003SBS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한 김신영은 음악동창회 좋은가요’,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 ‘요즘 애들’,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등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천부적인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는 상황. 더불어 탁월한 진행 능력을 인정받으며 MC로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신영은 지난 2018년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등과 함께 걸그룹 셀럽파이브를 결성, 독특한 정체성의 걸그룹으로 열렬한 호응을 얻으며 멀티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무엇보다 김신영은 지난 2012년부터 현재 2020년까지 무려 8년에 이르는 기간 동안 MBC FM4U에서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진행, 김신영 특유의 독보적인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하면서 당당하게 MBC 간판 DJ로 인정받고 있다.

 

이와 관련 김신영은 지금까지 탄탄히 쌓아왔던 만능 재주꾼으로서의 특화된 재능을 앞으로도 아낌없이 쏟아내며 미디어랩 시소소속 아티스트로서 더욱 활발하고 폭넓은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한솥밥을 먹는 송은이, 신봉선과 함께하는 셀럽파이브활동에서도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디어랩 시소측은 라디오 방송 DJ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셀럽파이브 가수 활동 등 다방면에서 탁월한 재능을 발휘해온 김신영과 함께 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김신영이 지닌 독보적인 능력과 특별한 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미디어랩 시소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갈 김신영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컨텐츠랩 비보에서 설립한 매니지먼트사 미디어랩 시소에는 대표 송은이를 비롯해 신봉선과 유재환이 소속돼있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