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곽승준의 쿨까당' 유산슬 MV 주인공 도윤 전격 출연!
트로트 열풍 분석!
기사입력: 2020/01/15 [14: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한동안 국내 가요계에서 소외됐던 트로트의 새 시대가 열린 요즘,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는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 뮤직비디오 주인공이자 트로트 가수 도윤이 전격 출연해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을 분석한다.

 

오늘(15, ) 방송하는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는 트로트 가수 도윤, 대중음악 평론가 김윤하, 문화부 안진용 기자가 출연한다. 이들은 '미스트롯' 송가인과 '괴물 트로트 신인' 유산슬의 인기 요인과 매력을 전격 해부하며 트로트가 최근 큰 인기를 얻게 된 요인을 짚어본다.

 

특히 이날 트로트 가수 도윤은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풀 스토리를 공개한다. 뮤직비디오 제작비 230만 원, 제작 시간 2시간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긴 뮤직비디오 촬영기에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또한 도윤은 트로트 특유의 꺾기 창법을 종류별로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에 빠뜨린다.

 

 

한편 이날 '쿨터뷰' 코너에서는 트로트 가수 유산슬의 뒤를 이어 팔보채를 꿈꾸는 코봉이 장재영의 트로트 도전기가 그려진다. 목소리와 춤, 무대매너까지 완벽하게 갖춘 12살 트로트 신동 김수빈 양이 트로트 족집게 과외 스승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코봉이가 트로트 가수로 성공적으로 변신할 수 있을지는 이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tvN '곽승준의 쿨까당' '트로트 전성시대' 편은 오늘(15, ) 저녁 710분 방송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유나·찬미, 파스텔톤 가득한 싱글즈 2월호 화보 공개!
메인사진
유나와 찬미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 2월호의 뷰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파 ... / 조은설 기자
SF9 로운, “로운의 발견” 매거진 커버 단독 장식!
메인사진
그룹 SF9의 로운이 매거진 커버를 단독 장식했다. 로운은 매거진 데이즈드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