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99억의 여자' 조여정, 오나라! 우아美 vs 고혹美
결이 다른 ‘인형미모’ 과시!! 다시 만난 자체발광 두 여자의 대립!
기사입력: 2020/01/15 [14: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99억의 여자에서 조여정과 오나라의 역대급 무결점 미모가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은 레온(임태경 분)이 주최한 투자자들을 위한 VIP 파티에 참석한 정서연(조여정 분)과 윤희주(오나라 분)의 만남을 포착한 장면으로 두 배우의 눈부신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 KBS2TV 드라마 '99억의 여자'에 출연중인 배우 조여정과 배우 오나라     © 정다운 기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아하고 단아한 매력을 뽐내는 정서연과 블랙 드레스로 고혹적이고 기품 있는 매력을 발산하는 윤희주의 모습이 대비되어 분위기를 압도한다.

 

앞서 99억에 집착하는 서연에게 독설을 퍼부으며 두 사람의 우정에 종지부를 찍은 윤희주와 정서연이 뜻밖의 장소에서 재회해 놀라움을 안겼다. 정서연이 VIP 파티에 초대받은 윤희주와 이재훈(이지훈 분) 앞에 뉴욕의 거대 투자회사 회장 다니엘 킴으로 변신한 레온과 동행해 나타난 것. 죽음을 위장한 후 신분세탁을 하고 새로운 계략을 꾸미기 시작한 레온이 운암재단 윤희주와 이재훈에게 접근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함을 유발하는 가운데, 레온의 정체를 모른 채 만난 네 사람의 만남이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KBS 2TV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 (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제작 빅토리콘텐츠)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여신자태를 뽐내며 시선을 압도하는 조여정과 오나라의 만남은 오늘(15) 10,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 25, 26회에서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찬미, 책과 함께한 내추럴 화보 공개
메인사진
AOA 찬미가 독서에 대한 깊은 속내를 드러냈다.찬미는 민음사 격월 문학잡지 ... / 정다운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