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방법’ 4人 캐릭터 포스터 공개
4人 4色 독보적 아우라 ‘안방 홀릴 준비 완료’
기사입력: 2020/01/20 [17: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tvN 새 드라마 '방법'의 4인 포스터     © 정다운 기자

 

tvN ‘방법’ 엄지원-성동일-조민수-정지소의 캐릭터 포스터 2종이 첫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랙독후속으로 오는 210일 월요일 밤 9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방법’(연출 김용완/극본 연상호/제작 레진 스튜디오/기획 스튜디오드래곤)한자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

 

 

 

이 가운데방법측이 20(), 엄지원(임진희 역)-성동일(진종현 역)-조민수(진경 역)-정지소(백소진 역)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악에 맞서는 단 하나의 방법으로 만나게 된 4인방의 한 치 양보 없는 용호상박 아우라와 범접 불가한 포스가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 이제껏 본 적 없는 초자연 유니버스 스릴러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먼저 엄지원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열혈 사회부 기자로서의 열정과 집념이 고스란히 드러나있다. 부조리로 가득한 신문을 불태우는 엄지원의 눈빛은 어둠을 꿰뚫을 듯 강렬하다. 특히 정의를 위해선 원칙.. 그 이상이 필요해라는 대사는 10대 소녀 방법사와 손을 잡고 베일에 싸인 거대한 악의 정체를 파헤칠 활약과 함께 그가 마주한 사건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반면 정지소는 신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방법해줄게요. 사람을 저주로 죽이는..”이라는 대사가 포스터를 장악할 만큼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느끼게 하는 한편 그가 지닌 엄청난 잠재적 능력을 엿보게 한다. 사람을 저주로 죽이는 능력을 가진 10대 소녀 방법사로 파격 변신한 정지소의 패기 넘치는 연기를 벌써부터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이들이 대적할 두 빌런의 강렬한 다크 포스가 시선을 잡아 끈다. 성동일은 위압적인 포스로 눈길을 끈다. 입가에 섬뜩한 미소를 띤 채 형형한 눈빛을 빛내는 성동일의 모습에서 악이 꿈틀대는 듯하다. 특히 인간의 평범한 얼굴이 지워지고 악귀의 모습이 드리워져 보는 이들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가운데 미개한 인간들은 서로를 저주하고 싶어하거든..”이라는 대사는 그의 진짜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며 소름을 유발한다. 끝으로 조민수는 어둠에 잠식된 서늘한 자태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조민수의 날 선 눈빛 위로 얹혀진 이 방법사 아주 재미있는 신이 붙은 놈이구만..”이라는 대사는 자신을 뛰어넘는 것이라면 모조리 파멸시킬 듯 잔혹 본색을 드러내 10대 소녀 방법사를 위협할, ‘악을 영적으로 보필하는 의문의 여인의 등판을 주목하게 만든다.

 

 

 

이처럼 ‘방법’ 캐릭터 포스터는 독보적인 포스로 무장한 네 캐릭터의 차별화된 매력과 에너지를 담아 관심을 모은다. 특히 이들을 둘러싸고 어떤 예측불가의 기묘한 스토리가 그려질지, 이들이 어떤 관계로 얽히게 될지 벌써부터 신선한 재미와 흥미를 자극한다. 이에 악에 맞서는 단 하나의 방법에서 엄지원-성동일-조민수-정지소가 격돌하는 과정에서 펼쳐질 불꽃 튀는 캐릭터 열전과 나이를 초월한 폭발적인 연기력에 기대가 절로 수직 상승한다.

 

 

 

tvN ‘방법제작진은 한국 드라마 최초로 방법이란 소재를 다루고 초자연 유니버스라는 새로운 시도에 걸맞게 캐릭터 또한 지금껏 본 적 없는 독창적인 매력을 지녔다이를 엄지원-성동일-조민수-정지소가 자신만의 결로 녹여내며 독보적인 캐릭터로 탄생시켰다. 이들이 벌일 뜨거운 연기 열전과 퍼펙트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방법은 총 12부작으로 영화 부산행을 통해 참신한 상상력, 박진감 넘치는 연출력, 남다른 필력까지 선보였던 연상호 감독이 연출이 아닌 작가로 나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오는 2 10() 9 30분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유나·찬미, 파스텔톤 가득한 싱글즈 2월호 화보 공개!
메인사진
유나와 찬미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 2월호의 뷰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파 ... / 조은설 기자
SF9 로운, “로운의 발견” 매거진 커버 단독 장식!
메인사진
그룹 SF9의 로운이 매거진 커버를 단독 장식했다. 로운은 매거진 데이즈드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