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낭만닥터 김사부 2’ ‘돌담 수뇌부들’간의‘의미심장 독대’!
순간 웃음기 지워버린‘감정선 열연’의 진수!
기사입력: 2020/01/20 [17: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연기 본좌들이 돌담병원에 모였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 2’ 한석규와 김홍파가 심상찮은 분위기 속에서 돌담병원 파수꾼들의 의미심장 독대로 불안감을 드리운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이길복/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이야기. 지난 14일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 2’ 4회분은 수도권-전국-2049 시청률 1위 왕좌를 수성하는, 시청률 트리플 크라운을 이뤄내며 그야말로 월화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한석규와 김홍파는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각각 본명이 부용주인, 한때 신의 손이라 불리었던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 역과 내과과장이자 소아과, 가정의학과를 맡고 있는 13과 의사인 돌담병원의 원장 여운영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이고 있는 상황. 탄탄한 연기 공력과 무결점 연기력의 한석규와 김홍파가 돌담병원을 든든하게 사수하면서 안방극장의 무한 신뢰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 출연중인 배우 한석규와 배우 김홍파     © 정다운 기자

 

이와 관련 한석규와 김홍파가 돌담병원 서열 1,2위 수뇌부들의 일 대 일 단독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잡아끌고 있다. 극중 돌담병원 원장실 안에서 김사부(한석규)와 여운영 원장(김홍파)이 무거운 분위기 속 대화에 몰두하고 있는 장면. 김사부는 충격을 받은 듯 여원장을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여원장은 여유로운 미소를 지은 후 점점 심각한 표정으로 변하고 있다. 표정에서부터 미묘하게 불안한 기운이 엄습하고 있는 김사부와 여원장의 대면에서는 어떤 내용이 오고가게 될지 궁금증이 폭증되고 있다.

 

한석규와 김홍파의 돌담병원 파수꾼 독대장면은 지난 11월 경기도 용인 세트장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두 사람은 촬영 시작 전, 웃음이 오가는 소소한 담소를 조용하게 나누며 분위기를 훈훈하게 물들였던 상태. 이내 두 사람은 마주보고 앉아 대사를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자연스러운 흐름을 이끌어내 실전보다 더 실감나는 리허설을 이어갔다.

 

더욱이 촬영이 시작되자 두 사람은 각각 김사부와 여원장으로 완벽하게 빙의, 순간순간 바뀌는 감정의 농도와 이에 따른 표정을 가감 없이 펼쳐내며 현장을 숙연하게 만들었다. 흔들림 없이 캐릭터의 감정선에 완전하게 녹아든 두 연기 본좌의 카리스마가 촬영 내내 보는 이들을 집중하게 만들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한석규와 김홍파는 극중 돌담병원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도 묵직하게 중심을 잡아주고 있다김사부와 여원장의 독대가 돌담병원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 지 20(오늘) 방송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 5회는 20(오늘) 940분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유나·찬미, 파스텔톤 가득한 싱글즈 2월호 화보 공개!
메인사진
유나와 찬미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 2월호의 뷰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파 ... / 조은설 기자
SF9 로운, “로운의 발견” 매거진 커버 단독 장식!
메인사진
그룹 SF9의 로운이 매거진 커버를 단독 장식했다. 로운은 매거진 데이즈드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