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간택-여인들의 전쟁' 도상우, 야심가 이재화로 완벽 변신!
진세연 이용해 김민규 독살 계획까지 실행! 궁금증 UP!
기사입력: 2020/01/21 [16: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TV CHOSUN ‘간택-여인들의 전쟁’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간택-여인들의 전쟁도상우가 그동안 숨겨왔던 발톱을 완전히 드러냈다.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연출 김정민 /극본 최수미)에서 왕위 찬탈을 꿈꾸는 야심가 이재화 역을 맡은 배우 도상우의 본격적인 흑화가 시작됐다.

 

지난 방송에서 재화는 왕인 경(김민규 분)이 의금부에 심어놓은 왈(이시언 분)을 자신의 편으로 만들기 위해 그를 찾아가 임금님은 옆에 두다 쓸모 없어져뿌면 가차 없이 버린다카던데? 심지어 자기 장인도라며 두 사람의 사이를 이간질했다.

 

또 은보에게는 돌아가신 강이수 대감의 복수를 하고 싶은 거 아니었습니꺼? 당신의 아버지가 새로운 왕으로 세우려 한 사람이 바로 납니다라며 자신의 정체를 밝혔다. 이후 은보는 재화와 뜻을 함께할 수 없다며 후궁 입궁을 결정했고 재화는 그런 그녀의 소식을 듣고선 결국 왕에게 가는군요라며 싸늘한 표정을 지어 긴장감을 높였다.

 

끝내 은보의 마음을 얻지 못한 재화는 은보로 하여금 왕을 독살시킬 계획에 착수하는 등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모습으로 완벽히 돌변했다.

 

야망을 위해 사랑하는 여인까지 외면하며 흑화한 도상우. 그가 눈빛부터 표정까지 디테일한 연기로 야심가 이재화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내면서 극에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TV CHOSUN ‘간택-여인들의 전쟁은 매주 토, 일 오후 1050분에 방송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유나·찬미, 파스텔톤 가득한 싱글즈 2월호 화보 공개!
메인사진
유나와 찬미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 2월호의 뷰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파 ... / 조은설 기자
SF9 로운, “로운의 발견” 매거진 커버 단독 장식!
메인사진
그룹 SF9의 로운이 매거진 커버를 단독 장식했다. 로운은 매거진 데이즈드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