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이태원 클라쓰'박서준, 가슴에 불 지핀 이태원의 ‘힙’함!
치열하고 설레는 이태원 입성기가 시작된다!
기사입력: 2020/01/22 [16: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JTBC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이태원 클라쓰박서준이 이태원에 첫발을 내디딘다.

 

초콜릿후속으로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제작 쇼박스·지음, 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 측은 22,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생애 첫 이태원 입성을 포착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한 반란을 담은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 이태원으로 향하는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얼굴에 설렘과 긴장이 교차한다. 지하철 역사를 오르는 그의 눈에 찬란하게 반짝이는 이태원의 풍경이 펼쳐진다. 멋과 개성으로 무장한 사람들, 자유와 다양성이 공존하는 거리에 첫눈에 반한듯한 들뜬 눈빛이 박새로이의 파란만장한 이태원 입성기를 더욱 기대케 한다. 그를 이곳으로 이끈 것은 바로 첫사랑 오수아(권나라 분). 핼러윈을 즐기는 사람들 틈에 조금은 이방인 같은 박새로이를 발견한 오수아가 그를 향해 활짝 미소 짓는다. 여기에 자신의 밤톨 머리를 쓰다듬는 오수아를 바라보는 박새로이의 올곧고 순수한 눈빛이 설렘을 유발한다. 태어나 처음으로 느끼는 화려하고 뜨거운 이태원의 공기, 그리고 오랜만에 재회한 첫사랑의 존재가 박새로이의 가슴을 더욱 두근거리게 만든다.

 

박서준은 현실판 박새로이를 완벽하게 구현하며 원작 마니아와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소신과 패기로 뭉친 열혈 청춘 박새로이의 매력을 자신만의 색으로 새롭게 그려나갈 그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소신 하나로 이태원을 접수할 박새로이의 뜨거운 반격이 통쾌하고 짜릿한 전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그의 첫사랑 오수아역을 맡은 권나라의 연기 변신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당차고 솔직한 학창 시절의 첫사랑부터 훗날 장가의 편에 선 비즈니스 라이벌로 마주하기까지 변화무쌍한 얼굴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발산한다. ‘이태원 클라쓰제작진은 생애 처음 이태원에 입성한 박새로이의 하루는 그의 인생에 터닝포인트가 된다. 첫눈에 자신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태원에서 펼쳐나갈 그의 꿈과 도전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원작자 조광진 작가가 직접 대본 집필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초콜릿후속으로 오는 31() 1050JTBC에서 첫 방송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찬미, 책과 함께한 내추럴 화보 공개
메인사진
AOA 찬미가 독서에 대한 깊은 속내를 드러냈다.찬미는 민음사 격월 문학잡지 ... / 정다운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