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8 이태원 클라쓰, ‘장가’ 패밀리 완전체 공개...범접 불가 아우라!

유재명X권나라X김동희X안보현X김혜은

조은설 기자 | 기사입력 2020/01/23 [16:22]

D-8 이태원 클라쓰, ‘장가’ 패밀리 완전체 공개...범접 불가 아우라!

유재명X권나라X김동희X안보현X김혜은

조은설 기자 | 입력 : 2020/01/23 [16:22]
▲ 사진제공=JTBC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초콜릿후속으로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제작 쇼박스·지음, 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 측은 23,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장가패밀리 유재명, 권나라, 김동희, 안보현, 김혜은의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한다.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레전드 인생 웹툰으로 불리며 웹툰 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인기 원작에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를 비롯해 김동희, 안보현, 김혜은, 류경수, 이주영 등이 합류해 클래스 다른 라인업을 완성했다. ‘내공 만렙연기 고수들과 떠오르는 대세 신예들이 빚어낸 참신한 조합과 퍼펙트 시너지가 궁금증을 더한다.

 

공개된 사진 속 범접 불가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장가패밀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새로이(박서준 분)가 이끄는 자유분방하고 에너지 충만한 단밤청춘들과 완벽하게 대비를 이루는 모습은 이들의 한판 승부를 더욱 흥미롭게 만든다. 그 중심에는 바로 장가1인자 장대희(유재명 분) 회장이 있다. 먼 곳을 바라보는 차가운 눈빛 속에는 맨손으로 시작해 지금의 장가를 이루기까지 그의 굴곡진 인생사()가 담겨있다. 소신과 패기 하나로 도전장을 내민 열혈 청년 박새로이와 자비 따위 없는 권위주의자 장대희 회장의 맞대결은 최고의 관전 포인트. 박서준과의 폭발적 연기 시너지를 빚어낼 믿보배유재명의 활약이 기대를 더한다. 지난해 신인상을 거머쥐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대세 배우 권나라는 박새로이의 첫사랑이자 장가의 전략기획팀장 오수아로 분한다. 솔직하고 당당한 첫사랑 소녀에서 실력파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한 권나라의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가와 박새로이 사이에 얽힌 비밀을 알면서도 장가의 사람이자 비즈니스 라이벌로 그를 마주할 수밖에 없었던 오수아의 선택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단밤멤버 김동희가 이번에는 장가패밀리 속에 모습을 드러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동희는 장가의 둘째 아들이자 조이서(김다미 분) 바라기 장근수로 분한다. 냉정한 아버지의 방관 속에 장가를 떠나기로 결심한 장근수의 사연도 궁금증을 더한다. 매 작품 자신만의 색을 더한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온 안보현의 파격 변신도 기대를 모은다. 안보현이 맡은 장근원은 장회장의 사고뭉치 장남이자 망나니 후계자다. 학창시절부터 꼬여버린 박새로이와 악연의 시작점이기도 한 그가 장가에 입성해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기에 김혜은이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홀린다. ‘장가의 전무이사이자 호탕한 야심가 강민정역으로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일 전망. 장회장과 우호적 관계를 이어가지만, 알고 보면 차기 회장 자리를 욕심내고 있는 그녀의 야망은 뜨겁게 달아오르는 중이다.

 

이태원 클라쓰제작진은 열혈 청춘 군단단밤과 또 다른 매력으로 극의 한 축을 이끌어나갈 장가패밀리, 탄탄한 연기로 극에 힘을 더할 이들의 활약에 주목해 달라권력과 욕망, 야심으로 뒤덮인 인물들 간의 미묘한 신경전도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원작자 조광진 작가가 직접 대본 집필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오는 31() 1050JTBC에서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