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공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공연
김우석, 첫 번째 단독 팬미팅 ‘우석아 (우리 석이는 아름답다)’ 개최!
오는 2월 22일 팬미팅 ‘우석아’…티켓팅 30일 오후 8시 진행
기사입력: 2020/01/24 [16: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제공 = TOP MEDIA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김우석이 오는 2월 첫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티오피미디어는 지난 2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우석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우석아 (우리 석이는 아름답다)’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김우석은 오는 2월 22일 오후 5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 ‘우석아’를 개최, “팬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공지 이미지 속 눈부신 햇살 뒤로 희미하게 보이는 김우석의 모습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미팅 ‘우석아’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앞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타이틀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김우석의 팬미팅 ‘우석아’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김우석이 팬미팅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김우석의 팬미팅 ‘우석아’ 티켓팅은 오는 30일 오후 8시 YES24를 통해 진행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