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공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공연
한상혁(빅스 혁),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학도병 ‘권동진’ 役 완벽 소화!
첫 도전 합격점! 무대 위 뜨거운 감동!
기사입력: 2020/01/24 [17: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제공 : (주)수키컴퍼니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한상혁(빅스 혁)이 호평 속에 첫 뮤지컬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상혁은 지난 23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한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무대에 올라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합격점을 받았다.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는 동명의 드라마를 극화한 작품으로 일제 강점기인 1943년 겨울부터 한국 전쟁 직후 겨울까지 동아시아 격변기 10년의 세월을 겪어낸 세 남녀의 지난한 삶을 통해 한민족의 가장 가슴 아픈 역사와 대서사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 창작 뮤지컬이다.

 

한상혁은 대치와 학도병으로 함께 징병되어 끝까지 함께하며 우정을 지키는 권동진 역을 맡아, 우정, 효심, 사랑, 정의 등 다양한 감정선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그려냈다. 연기뿐만 아니라 가슴 아픈 역사 속을 살아가는 동진의 인생을 담은 곡들을 안정적이고 섬세한 보컬로 표현하며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기도 했다. 

 

그동안 드라마 ’위대한 쇼’, 영화 ‘해피투게더’, ‘잡아야 산다’, 웹드라마 ‘로맨스 특별법’, 연극 ‘잃어버린 마을: 동혁이네 포차’ 등을 통해 다져진 연기력으로 단숨에 무대를 사로잡으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한상혁이 뮤지컬 도전에 합격점을 받으며, 앞으로 보여줄 또 다른 활약에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한상혁이 출연 중인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는 오는 2월 27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