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배우 최윤소, "우먼센스" 2월호 표지 장식!
그녀가 가진 사랑스러움+시크함 모두 담겨!
기사입력: 2020/01/29 [15: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배우 최윤소가 우먼센스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우먼센스 2월호 표지를 장식한 최윤소의 이번 화보에는 그녀가 가진 사랑스러움과 시크한 이미지가 모두 담겨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최윤소는 트렌디한 포멀룩, 패턴 원피스 등의 의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그녀의 감성적인 눈빛, 표정, 분위기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화보를 완성, 시선을 집중시킨다.

 

최윤소는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의견을 제시하며 적극적으로 임했다. 또한 각각의 컷 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습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윤소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1TV 저녁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에서 강여원 캐릭터를 야무지게 소화, 리얼한 연기로 안방극장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윤소의 빛나는 순간이 담긴 이번 화보는 우먼센스 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